개 공격 후 방에 가족 바리케이드가 ‘피의 목욕’이 됨

개 공격 후 방에 가족 바리케이드가 ‘피의 목욕’이 됨
호주에서 가족 3명을 공격해 중상을 입힌 Adog은 경찰의 총에 맞아야 했습니다.

가족에 따르면 블루힐러였던 개는 구조용이었고 평소에는 매우 조용하고 행복했다.

 개 공격

소유자 Steven과 Michelle Quail과 그들의 18세 딸은 서호주 퍼스에 살고 있으며 최근 Ace에게 중성화 수술을 받았습니다.

개 공격

7월 10일 저녁, 에이스가 습격해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이 도착했을 때 가족들은 다른 방에 바리케이드를 하고 온 몸을 물어뜯었다.

현지 언론 뉴스7에 따르면 스티븐은 목, 턱, 한쪽 팔에 여러 번 물렸고 미셸은 한쪽 다리에

여러 번 물렸으며 딸은 팔에 다양한 물린 상처를 입었다. 그들은 모두 나중에 치료를 위해 록킹엄 종합 병원에 갔다.

Michelle은 News7에 “이 문제를 극복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충격을 받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끔찍했습니다. 개가 스티브, 제 딸, 그리고 저에게 돌진하는 것을 보는 것은 제 인생에서

그렇게 두려운 적이 없었습니다. 사방에 피가 흘렀습니다. 그것은 피의 목욕이었습니다.”

Michelle이 경찰을 들여보내려고 갔을 때, 그녀는 개에게 다시 공격을 받았다고 Rockingham 경찰의 Ian Francis는 News7에 말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공격을 받았다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는 고통받는 가족들을 집에서 만났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먹튀검증 이어 “그때 가족들이 있던 곳으로 돌아온 반려견이 경찰 앞에서 집의 아내를 공격했다.

집에 있는 다른 사람들에게 이미 심각한 부상이 있었기 때문에 경찰관은 가족 구성원에 대한

위협을 줄이기 위해 총을 꺼내 총을 발사해야 했습니다.”

경찰은 공격을 막기 위해 개에게 두 번 총을 쏘았지만 실패했고, 개를 안락사시키기 위해 세 번째 총을 쐈다.

Francis는 News7에 중성화 수술에서 회복하기 위해 착용하고 있던 개의 목 주위 원뿔이 가족을 추가 부상과 출혈로부터 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콘]은 아마도 개가 더 세게 물어뜯는 능력을 감소시켰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more news

라이브사이언스(LiveScience)에 따르면 미국에서 매년 약 500만 건의 개에 물린 사례가 보고되며

약 30-40명이 부상으로 사망합니다. 이러한 경우의 대부분은 개가 낯선 사람이나 침입자를 공격하는 것과 관련이 있지만 때때로 개가 주인을 공격합니다.

병든 동물을 위한 인민 진료소의 수석 수의사인 Sean Wensley는 BBC에 개가 무섭거나 위협을 느낄

때 공격하고 행동할 수 있다고 BBC에 말했습니다.

“개에게 물린 많은 동기는 두려움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영토를 지키고 있습니다.

그들이 매우 가치 있는 것을 지키고 있거나 가장 좋아하는 휴식처인 침대를 지키고 있다면… 또는 예를 들어 개 그릇을 방어하는 법을 배운 경우 공격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