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테일러 호킨스의 아들

고 테일러 호킨스의 아들, 추모 콘서트에서 드럼 뒤에서 아빠의 자리를 차지하다

투데이닷컴(Today.com)에 따르면 수천 명의 팬들이 토요일 런던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고 테일러 호킨스에게 헌정된 두 번의 추모 콘서트 중 첫 번째 콘서트를 위해 모였습니다.

카지노 직원 푸 파이터스의 드러머 호킨스는 지난 3월 콜롬비아 보고타에서 50세의 나이로 숨진 채 발견됐다.

고 테일러

Queen의 Brian May와 Roger Taylor, Liam Gallagher, Mark Ronson 및 Dave를 비롯한 수십 명의 유명인과 함께

Chappelle – 밴드와 함께 연주한 특별 게스트: Hawkins의 16세 아들 Shane은 드럼에서 아버지의 자리를 차지한 “My Hero”의 가장 큰 히트곡 중 하나를 위해 밴드에 합류했습니다

고 테일러

생중계에서 캡처하여 Twitter에 공유한 동영상에서 Shane은 아버지와 함께 열정적인 공연을 펼쳤습니다.

프론트맨 Dave Grohl이 자랑스럽게 바라보는 동안 드럼 솔로로 노래를 끝내는 오랜 밴드 메이트.

팬들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연을 축하했으며 트위터 사용자는 Grohl의 얼굴에 “순수한 기쁨과 행복”이 보인다고 주목했습니다.

“Shane Hawkins는 16세이며, 자신의 아버지를 기리는 행사에서 ‘My Hero’의 드럼 연주에서 가장 놀라운 연주를 선보였습니다.

웸블리에서 콘서트”라고 한 팬이 트윗했다. “도대체 어떻게 그가 함께 붙들었습니까? 록 역사상 가장 가슴 아픈 순간 중 하나임이 틀림없습니다.”

또 다른 팬은 십대에게 감동적인 메모를 남겼습니다.

가장 밝게 빛났습니다. 아버지 추모 콘서트에서 9만명 앞에서 그 수준에서 연주할 수 있다는 것은 또 다른 차원이다. 믿을 수 없는.”

Grohl의 16세 딸 Violet도 제프 버클리의 “Last Goodbye”와 “Grace”, The Zutons의 “Valerie”를 비롯한 여러 커버를 부르며 무대에 올랐습니다.

저녁 늦게 나머지 Foo Fighters와 함께 많은 공연을 함께한 Grohl은 밴드의 히트곡 “Times Like This”를 부르며 눈물을 참을 수 없었습니다.

몇 번이고 그는 얼굴에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는 감정적인 대사가 나오기 전에 노래를 잠시 멈추고 작곡을 했습니다.

Taylor Hawkins가 콜롬비아에서 열린 축제 중 사망한 후, Foo Fighters는 앞으로의 모든 투어 일정이 취소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밴드는 인스타그램에 “계획대로 다른 모습을 볼 수 없다는 점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하고 그 실망을 공유합니다.”라고 적었습니다.

대신 슬퍼하고, 치유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가까이에서 끌어내고, 우리가 함께 만든 모든 음악과 추억을 감상하는 시간을 갖자.”

몇 달 후, 호킨스의 아내 앨리슨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팬들의 뜨거운 지지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앨리슨 호킨스(Alison Hawkins)는 “그의 삶을 기리기 위해 테일러의 유산과 그가 우리에게 준 음악을 기리는 것은 그를 가장 사랑한 우리 모두의 몫”이라고 썼다.more news

그는 고인이 된 드러머와 세 자녀를 공유했습니다. “여러분의 사랑과 공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테일러는 여러분 모두를 사랑했고 우리도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6월에 Foo Fighters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두 가지 추모 콘서트를 발표했으며, 쇼를 “우리의 사랑하는 친구, 우리 나쁜 밴드메이트, 우리의 사랑하는 형제”에게 헌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