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의 멕시코 휴가는 꿈이었습니다. 집으로 가는

그들의 멕시코 휴가는 꿈이었습니다. 집으로 가는 항해는 악몽이었지만

그들의 멕시코

먹튀검증커뮤니티 멕시코 칸쿤으로의 편안한 휴가는 집으로 가는 비행기가 취소되고 일주일 내내 지연되면서 곧 Port aux Basques 부부에게 끔찍한 경험이 되었습니다.

2시간의 비행으로 예정되었던 비행으로 인해 Michelle과 Paul Barter는 일주일 내내 여행을 해야 했습니다. 몬트리올에서 디어레이크로 가는 비행기는 한 번도 아니고 4번 연속 취소되었고, 그 후 3일 더 지연되었습니다.

미셸 바터(Michelle Barter)는 며칠 만에 네 번째 취소하는 것은 그녀가 처리하기에는 너무 많았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충격을 받았고, 믿을 수 없었고, 울고 있었다”고 바터는 말했다.

캐나다 공항 전반에 걸친 직원 문제와 혼란스러운 상황으로 인해 여러 공항으로 경로를 변경하는 것은 위험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Barter는 예약 담당자가 Deer Lake에 도착하기 위해 토론토로 비행기를 타면 완전히 새로운 문제의 순환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집에 빨리

가기 위해 경로를 변경하지 말라고 조언했습니다.

그들의 멕시코

물물교환의 경험에 대한 응답을 묻는 질문에 에어캐나다는 최근 캐나다 항공 여행의 광범위한 기능 장애를 일반적으로 인정하는 성명으로 응답했습니다.

그들은 “세계 항공 운송 산업은 현재 공항과 승객 심사, 세관, 항공 항법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3자 제공업체와의 문제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적었다.

“여행 중단이 고객에게 매우 실망스럽고 실망스럽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러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깊이 유감입니다. 우리는 업계 파트너

및 정부와 함께 우리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음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Barter는 그녀와 그녀의 남편이 그들에게 낯선 도시인 몬트리올에서 잠잘 곳을 찾을 시간이 되었을 때 혼자였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하룻밤에 $300 이상의 비용이 드는 호텔 방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호텔 숙박, 식사 및 택시와 같은 모든 비용은 예기치 않은 여행

시간 동안 부부의 신용 카드로 지불되었으며 총 3,000달러에 달했습니다.

‘이 경험으로 나는 영원히 변한다’More news

네 번째 취소 후 Barter는 충분하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몬트리올에서 N.S. 시드니로 가는 새 항공편을 예약한 다음 마린 애틀랜틱 페리를

타고 Port aux Basques에 있는 집으로 갔습니다.

Barter는 몬트리올에서 Deer Lake로 가는 항공편 예약을 취소할 수 없어 부부가 각자 집으로 가는 2개의 다른 항공편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Barter는 또한 전체 시련의 정서적 고통이 그녀에게 떨쳐내기 어려운 불안 숙취를 남겼다고 말합니다.

미셸 바터(Michelle Barter)는 “이 경험으로 나는 영원히 변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휴대전화의 문자 메시지 소리조차 나를 당황하게 만든다”고 덧붙였다. 그녀는 비행 지연 및 결항에 대한 문자 메시지가 여행 중에 그녀를 심각하게 긴장시킨다고 덧붙였다.

폴이 250km가 넘는 디어 레이크까지 데려다 줄 차를 마련할 수 있을 때까지 그들의 차량과 모든 수하물은 3일 동안 수거되지 않았습니다. Michelle에 따르면, 옷으로 가득 찬 Paul의 여행 가방은 젖고 곰팡이가 흠뻑 젖어 도착했습니다.

바터는 에어캐나다 예약 직원으로부터 항공사가 취소로 인한 추가 비용을 그녀와 남편에게 상환해 줄 것이라는 말을 한 번 이상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