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여성들이 머리를 깎고 판결을

금요일 여성들이 머리를 깎고 판결을

금요일 여성들이 머리를 깎고 판결을금요일 여성 2명의 “금요일 여성” – 트봉 크뭄 주의 Trapaing Phlong 교도소에 구금된 전 야당 활동가의 아내 – 프놈펜 항소 법원이 배우자와 13명의 다른 활동가에게 나머지를 봉사하라는 지방 법원의 결정을 지지한 직후 머리를 밀었습니다. 44개월의 감옥 생활 중.

금요일 여성들이

먹튀 Ouk Chanthy와 Pov Saran은 왕궁 바로 맞은편에 있는 Preah Ang Dongkeu 사원에서 머리를 제물로 바쳤고 그곳에서 향을 피웠고

내무부가 남편과 다른 13명을 프놈펜의 Prey Sar Prison으로 이송하기를 기도했습니다. 그들의 방문을 더 편리하고 저렴하게 만드십시오.

“오직 신만이 우리를 도울 수 있습니다. 남편이 2년 넘게 부당하게 구금돼 있어 가족의 귀환을 요구하기 위해 머리를 깎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남편과 다른 수감자들 대부분이 Trapaing Phlong 교도소에서 구타를 당했다고 주장했는데, 이것이 그들이 9월 13일 프놈펜 항소

법원에서 평결을 듣기 위해 올 수 없었던 이유입니다. more news

“하급법원이나 상급법원의 판결은 독립적이지 않기 때문에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그랬다면 형을 뒤집고 남편을 석방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Chanthy에 따르면 9월 13일 청문회에 참석한 활동가는 단 4명에 불과했습니다.

내무부 총무부 대변인 Nuth Savana는 이전에 Trapaing Phlong에 구금된 정치 활동가에 대한 최근 폭력 혐의를 변호했습니다.

그는 사건이 수감자들 사이의 논쟁으로 시작되었으며 계획된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금요일 여성들이

그러나 구금된 활동가의 가족은 남편과 아버지의 구금을 순전히 정치적인 것으로 간주합니다.

여당인 캄보디아인민당(CPP)의 속이산 대변인은 이러한 의혹을 일축했다.

“그들의 석방을 위한 협상은 없다. 법원이 유리하게 판결하지 않는 한 그렇게 하는 것은 법을 위반하는 것입니다. Chanthy는 남편의 사건을 처리할 유능한 변호사를 찾아야 하지만 대신 이것은 정치적인 문제라고 소리쳤습니다. 남편의 잘못이 아니라면 왜 체포되었습니까?”

9월 13일 항소 법원 청문회에서 대법원에서 해산된 캄보디아 구국당(CNRP)의 전 활동가를 변호하는 변호인단은 프놈펜 지방 법원의

징역 5년 판결을 뒤집기 위해 3년 8개월 만에 판결을 뒤집었다. 나머지는 정지된 상태로 제공됩니다.

지난 3월 17일, 시 법원은 2019년 11월 CNRP 지도자 Sam Rainsy가 총리 훈 센을 “체포”하기 위해 귀국할 계획과 관련하여 21명의 전 CNRP 지도자와 활동가에게 5년에서 10년 사이의 징역을 선고했습니다.

21명 중 7명은 선출된 정부에 대해 “군인의 명령 불복종 선동과 음모 음모 등 범죄를 선동”한 혐의로 10년형을 선고받았다.

12명과 전 내무부 공무원은 ‘심각한 사회 불안을 조장하는 음모 및 선동’ 혐의로 각각 징역 5년을 선고받았지만 3년 8개월의 선고가 내려진다. 머리를 밀다, 판결을 뒤집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