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변화는 치명적인 파키스탄 홍수를 악화시킬

기후 변화는 치명적인 파키스탄 홍수를 악화시킬 수 있다고 연구는 말합니다.

목요일에 지구 온난화가 얼마나 원인이 되었는지에 대한 신속한 분석에 따르면, 인간이 야기한 기후 변화는 최근 몇 주 동안 파키스탄의 일부를

침수시킨 엄청난 홍수에 기여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기후 변화는

토토사이트 World Weather Attribution 그룹의 기후 과학자들로 구성된 국제 팀은 최악의 피해를 입은 지역의 강우량이 최근 수십 년 동안

75%나 증가했으며 인공 활동이 Sindh와 Balochistan의 8월 강수량을 기록적인 수준으로 끌어올렸을 가능성이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지방.

그 결과 홍수로 3,3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피해를 입었고 1,700만 채의 가옥이 파괴되었으며 거의 ​​1,400명이 사망했습니다.

지구 온난화가 호우에서 어떤 역할을 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과학자들은 날씨 데이터와 오늘날 기후의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분석하여 산업 시대

이후 인간 활동이 야기한 대략 섭씨 1.2도의 온난화에서 그러한 사건이 발생할 가능성을 결정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그 가능성을 과거의 기후 조건의 시뮬레이션 및 데이터와 비교했습니다. 즉, 현재보다 1.2C 더 시원했습니다.

기후 변화는

그들은 기후 변화가 Sindh와 Balochistan의 5일 총 강우량을 최대 50%까지 증가시켰을 가능성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분석에 따르면 현재의 기후 조건에서 특정 연도에 그러한 사건이 발생할 확률은 대략 1%입니다.

연구팀은 “인간이 유발한 온실가스 배출이 없는 세계에서는 같은 사건이 일어날 가능성이 훨씬 낮았을 것”이라며 “이는 기후 변화로 인해 극심한

강우가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아졌을 것”이라고 말했다.More news

그러나 연구의 저자는 역사적으로 파키스탄의 계절 몬순 강우량의 큰 변동으로 인해 인위적 온난화가 60일 총 강우량 수준에 크게 기여했다고 결론지을 수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Imperial College London’s Grantham Institute의 기후 과학 선임 강사인 Friederike Otto는 “파키스탄에서 우리가 본 것은 기후 예측이 수년 동안 예측한 것과 정확히 일치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인간이 많은 양의 온실 가스를 대기로 배출하기 시작한 이후로 이 지역에 폭우가 극적으로 증가했다는 역사적 기록과도 일치합니다.”

필요한 재정

Otto는 인공 배출이 강우를 유발한 정도에 대해 정확한 수치를 말하기는 어렵지만 “지구 온난화의 지문은 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주 세계기상기구는 파키스탄과 같은 기상 관련 재난이 지난 50년 동안 5배 증가했으며 매일 평균 115명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경고는 국가들이 11월 이집트에서 열릴 COP27 기후 정상 회담을 준비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위험에 처한 국가들은 부유하고 역사적인 오염자들이 이미 그들의 경제와 기반 시설을 강타하고 있는 기후 드라이브 손실과 피해에 대해 보상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슬라마바드에 있는 기후 변화 및 지속 가능한 개발 센터의 연구원인 Fahad Saeed는 홍수로 인해 부유한 국가가 다른 사람들이 기후 변화에 적응하도록 돕기 위해 자금을 근본적으로 늘릴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COP27의 또 다른 핵심 질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