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태 위치 데이터를 보호하겠다는

낙태 위치 데이터를 보호하겠다는 약속을 두고 조사 중인 구글

낙태 위치

안전토토사이트 연구원들은 낙태 클리닉을 방문하는 사람들의 위치 기록을 보호하겠다는 회사의 약속에도 불구하고 움직임을 여전히 추적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낙태 클리닉을 방문하는 사용자의 위치 기록을 보호하겠다는 Google의 약속은 연구원들이 남자 친구가

여자 친구의 전화에 로그인하는 것과 같이 다른 사용자의 Android 전화에 잠시 액세스한 사용자가 사용자의 움직임을 비교적

쉽게 모니터링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한 후 정밀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

비영리 캠페인 for Accountability의 연구 기관인 Tech Transparency Project의 이번 발견은 Google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시스템이 누군가이 장소 중 하나를 방문했습니다. 7월 1일 블로그 포스트는 변경 사항이 “앞으로 몇 주 안에” 적용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여성이 낙태를 받을 수 있는 연방정부의 보호를 받는 획기적인 판결인 Roe v Wade를 뒤집는 대법원의 결정은

개인정보 보호 옹호자들 사이에서 친밀한 파트너나 법에 의해 여성을 추적하는 데 사용될 수 있는 데이터 수집 정책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녀가 낙태에 대한 접근을 모색하는 경우 집행 기관.

목요일에 발표된 보고서에서 TTP 연구원들은 두 대의 새로운 Android 휴대폰을 사용한 실험 후 두 가지 발견을 했습니다.

첫째, Android 사용자(“가해자”로 설명됨)가 다른 사용자(“피해자”로 설명됨)에 액세스하고 Google Play와 같은 피해자 기기의 Google 앱을 사용하여 자신의 계정에 로그인할 수 있는 경우 그러면 피해자가 추적될 수 있다는 명확한 경고 없이 피해자의 위치 기록이 가해자에게 표시됩니다.

낙태 위치

둘째, 같은 실험에서 워싱턴에 기반을 둔 Planned Parenthood인 낙태 클리닉에 대한 피해자의 방문이 가해자가 볼

수 있었고 자동으로 삭제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경우 피해자의 위치 기록은 꺼져 있지만 가해자의 위치 기록은 활성화되었습니다.

계획된 부모 클리닉에서 보낸 경로와 시간은 가해자의 휴대전화에 있는 Google 지도 앱을 통해 가해자도 볼 수 있었습니다.

일주일이 지나도 병원 위치는 가해자의 휴대전화와 데스크톱 브라우저에서 볼 때 Google의 위치 기록에 남아 있었습니다.

TTP는 “구글이 이러한 [낙태 관련] 정책을 어떻게 시행할 계획인지, 그리고 기술 대기업이 삭제하기 전에 민감한 위치가 사용자의 위치 타임라인에 얼마나 오래 남아있을지 불분명하다.

“TTP가 낙태 클리닉에 전화를 가져갔을 때 해당 클리닉의 정확한 위치는 Google의 위치 기록에 일주일 이상 남아 있었는데,

이는 Google이 아직 이러한 변경 사항을 구현하지 않았거나 회사의 민감한 위치를 감지하고 제거하는 시스템에 결함이 있음을 시사합니다.”

TTP의 실험은 2021년 저명한 맬웨어 정보 연구원인 Pieter Arntz가 자신의 블로그에 게시한 유사한 발견을 복제했습니다.

이 경우 Arntz는 앱을 설치한 후 아내의 행방을 실수로 “스파이”할 수 있었다고 보고했습니다.

아내의 안드로이드 폰에서 발견했고, 결국 아내의 위치에 대한 업데이트를 자신의 폰으로 받게 되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