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우크라이나 독립

러시아, 우크라이나 독립 기념일에 ‘대규모’ 공격 계획: 정보
우크라이나 정보당국은 러시아군이 다음 주에 대규모 포격으로 우크라이나를 공격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러시아

사설토토사이트 “S-300 미사일로 우크라이나 영토에 대한 대규모 포격의 위협은 명백하다. 8월 20일 이전에 [러시아에서] 여러 대의 열차가 도착한 것을 고려할 때 러시아가 8월 24일에 우크라이나를 공격할 준비를 하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 우크라이나 NGO인 전략 커뮤니케이션 센터(StratCom)는 목요일 웹사이트와 텔레그램 채널에 글을 올렸습니다. 키예프 포스트는 보도했습니다.

8월 24일은 우크라이나의 31번째 독립 기념일입니다. 이는 1991년 소련이 붕괴되었을 때 부여된 우크라이나 독립 선언문을 채택한 것을 기리는 것입니다. 이달 초 StratCom은 미사일을 포함한 중탄약으로 무장한 러시아 열차가 우크라이나로 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국경을 넘고 매년 공휴일 직전 토요일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 정보부에 따르면, 우크라이나는 독립 기념일에 러시아군의 “대규모” 공격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위의 방문자는 8월 25일 리차키프 공동묘지에서 우크라이나 독립 30주년 기념일을 맞아 진행 중인 우크라이나-러시아 분쟁으로 사망한 리비우 마을 군인들의 무덤 앞에서 우크라이나 국기 색의 꽃을 배열하고 있다.

, 2021년 우크라이나 리비우에서. more news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최근 러시아의 독립기념일 파업을 준비하고 있다.

우크라이나 예비군 대령인 올렉 즈다노프는 TV 마라톤에서 알렉산드르 루카셴코 벨로루시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전쟁 초기부터 러시아가 군대를 집결하도록 허용한 벨로루시에서 작전이 이미 진행되고 있다고 믿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유리 이나트 우크라이나 공군 사령부 대변인은 “벨로루시 영토는 항상 일정한 위협이 있었다”며 “러시아가 전면 침공 첫날부터 사용한 영토라는 점을 상기시킨다”고 말했다.

화요일 기자. “따라서 우리는 가능한 미사일 공격에 확실히 대비해야 합니다.” Ihnat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독립 기념일과 같은 특정 날짜를 항상 소위 “축하”로 사용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목요일 우크라이나 국방부 정보국은 러시아 군인과 그의 어머니가 도청한 대화 녹음을 공유했으며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군대가 반격을 조직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군인은 독립 기념일을 기념하기 위해 “그들은 쇼 처형을 하고 싶어한다”고 말했다.

바이든 행정부는 러시아가 벨로루시를 우크라이나에서 진행 중인 전쟁의 준비 지역으로 사용하도록 허용한 루카헤스코를 비판했다. “남쪽 이웃에 대한 잔혹하고 계획적이며 부당한 공격”을 시작합니다.

“정권은 벨로루시 자신의 주권과 독립이어야 하는 것과 어떤 면에서 영토 보전을 제쳐두고

러시아 군대가 벨로루시 주권 영토여야 하는 영토에 대해 이웃 국가에 대해 잔혹하고 계획적이며 정당하지 않은 공격을 시작하도록 허용했습니다.

네드 프라이스 미 국무부 대변인은 수요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