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히드 마틴, 우크라이나에서 사용되는

록히드 마틴, 우크라이나에서 사용되는 HIMARS 수요 급증

록히드

파워볼사이트 우크라이나 전쟁에 사용된 HIMARS(High Mobility Artillery Rocket Systems)의 배후에 있는

글로벌 보안 및 항공우주 회사인 록히드 마틴(Lockheed Martin)은 미국 관리들이 우크라이나 군대의 “게임 체인저”로 환영한 시스템에 대한 수요 급증을 목격했습니다. .

미국과 다른 NATO 국가들은 2월 24일 러시아의 침공 이후 우크라이나에 다양한 무기를 공급해 왔습니다.

백악관은 지난주 4개의 추가 HIMARS를 포함하여 우크라이나에 2억 7천만 달러의 안보 지원을 추가로 보낼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HIMARS는 동부 Donbas 지역에서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에 맞서 싸우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것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미 국방부 고위 관리에 따르면 장거리 미사일 시스템은 100개 이상의 “고가치” 러시아 목표물을 파괴하는 데 도움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키예프군이 러시아군에 효과적으로 대응하려면 최소 100개의 HIMARS가 필요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더 많은 무기를 찾고 있습니다.

모스크바는 미국이 제공한 4개의 시스템을 파괴했다고 주장했지만, 합참의장인 마크 밀리(Mark Milley) 장군은

목요일 기자들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내가 그런 말을 할 때마다 나무 위에서.”

전쟁이 시작된 이래로 조 바이든 대통령은 14번의 미군 비축량을 기부했으며 그의 행정부는

우크라이나에 46억 달러를 제공했으며 추가로 400억 달러가 승인되었습니다. 미국은 이미 우크라이나에 12개의 HIMARS를 제공했다.

록히드

제이 말라브(Jay Malave) 최고재무책임자(CFO)는 화요일 분기 실적 발표에서 회사가 가장 많이 요구하는

장비 유형을 묻는 질문에 “우리의” 항목 중 Javelin 무기 시스템 및 F-35 전투기와 함께 장거리 시스템을 나열했습니다. 파이프라인이 확실히 성장했습니다.”

록히드 마틴의 2분기 보고서에 따르면 2021년 같은 기간에 비해 영업 이익이 4천만 달러 증가했습니다.

회사는 HIMARS를 매출 증가에 “주로 기여하는” 전술 및 타격 미사일 프로그램 중 하나로 인용했습니다.

지난주 어닝 콜에서 록히드의 회장 겸 사장 겸 CEO인 Jim Taiclet은 우크라이나 전쟁과 중국의

증가하는 침략으로 인해 국방부가 “기어를 전환”해야 하는 방식으로 세계 안보 환경이 바뀌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Taiclet은 그렇게 하기 위한 클러치가 아직 체결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클러치 결합은 계약이 체결되었음을 의미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분명한 수요 신호가 있습니다. 미국의 경우 미국 의회에서 할당된 자금이 있습니다. 그리고 Jay [Malave]가 말했듯이 이를 지원할 만큼 충분히 강력한 공급망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클러치가 작동하는 데 2~3년이 걸릴 것입니다.”

지난주 록히드와 펜타곤은 3년에 걸쳐 375대의 F-35 전투기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 계약의 세부 사항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으며 2분기 보고서에 포함되지 않았지만 로이터는 이 거래의 가치가 약 300억 달러에 이를 것이라고 보고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