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챙김 수행

마음챙김

우리가 마음챙김 수행할 때, 우리는 우리 자신의 인식과 그것이 우리 주변 세계에 대한 우리의 해석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더 잘 알게 됩니다. 사실을 색칠하거나 우리의 두려움과 생각을 아이들에게 투영합니다.
우리가 이것을 인식할 때, 우리는 훨씬 더 주의 깊게 듣고 말할 것입니다.

마음챙김 통해 우리는 아이들과 십대들이 그들이 아는 유일한 방법으로 세상을 처리하고
상호작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것을 볼 때 더 큰 이해와 연민을 키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우리에게 평화가 내부적인 일임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세상을 통제할 수 없지만 우리 자신의 감정과 생각에 대해 책임을 지고 통제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클릭

아이가 당신에게 소리를 지르고 이것이 당신을 짜증나게 하거나 속상하게 만든다면, 이것의 씨앗은 이미 당신 안에 있었습니다.
그들은 자극을 일으키지 않고 이미 존재하는 자극 ‘불’을 부채질했습니다.
‘불꽃’은 다른 스트레스(파트너, 직업 또는 재정 문제)에 대한 인식으로 인해 있었고 버튼을 눌렀을 때 불이 켜졌습니다.

우리가 아이들에게 명상을 가르친다면 아이들은 다른 사람들의 삶이라는 드라마에 빠져들지 않고
내면의 안내와 연결되어 감정을 결정하고, 그것을 촉발한 원인을 알아차리고 마음챙김 으로 통과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마음챙김 강력한 생활 기술입니다.

“몇 년 전에 나는 최초의 Connected Kids 수업 중 하나에 참석했고,
명상의 이점을 내 자신의 경험을 통해 확신했고 내 아이들과 함께 몇 가지 기술을 시도하고 싶어했습니다.

나는 내 아이들 중 한 명에게 명상을 해 주고 그들이 나를 어떤 식으로든 ‘거부’하게 할 것이라는 전망에 완전히 무서웠습니다.
나의 완전한 무능함을 비웃거나 나에게 아주 중요한 것에 완전히 지루하고 무관심하게 된 것입니다.

당시 아직 초등학생이었던 두 장남과의 관계는 저항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나는 아이들을 내가 원하는 행동으로 강요하려고 시도했고, 내가 나 자신을 양육했던 것처럼 그들을 양육했습니다.

나름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어떻게든 나는 내 어머니의 본보기가 되었다. 내 아이들을 통제하려는 나의 시도(위협, 장난꾸러기, 좋은 행동에 대한 보상, 특권을 제거하여 ‘나쁜’ 사람 처벌)는 때때로 내키지 않는 순응으로, 종종 노골적인 반항으로 맞닥뜨렸습니다! 내 아이들에게 명상을 가르치는 여정은 참으로 자기 발견의 여정이었습니다.

대전뉴스

나는 우리가 가르치는 만큼 배우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고, 통제의 필요성은 대개 두려움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배우고, 내가 무의식적으로 해왔던 습관적인 양육 패턴을 한 번에 하나씩 놓아버리는 법을 배웠습니다. 전시. 아이들은 나 자신에 대한 나의 믿음 하나하나를 되새겨보았고, 나에 대한 그들의 저항은 내 내면의 저항과 자신감 부족을 반영했습니다.

내 아이들에게 명상을 가르치는 것은 시행착오의 즐거운 과정이 되었고 내 아이들이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었습니다… 우리가 의도적으로 더 부드러운 방식으로 함께 하는 방법을 개발하면서 함께 보낸 시간이 우리의 관계를 변화시키고 있다는 것이 너무 분명해지기 시작했습니다.

함께 우리는 호기심을 가지고 감정을 탐구하기 시작했고 더 친절하고 덜 판단적인 태도를 받아들이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어떤 식으로든 필요한 것들을 내려놓을 수 있게 되었고, 내 아이들이 어떻게 행동할지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할지 덜 걱정하게 되었다. 우리는 한 번에 하나의 진심 어린 명상으로 서로를 치유하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