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토바 원주민 지도자 COVID-19 사례 수 증가 폐쇄 고려

매니토바 원주민 Pimicikamak Cree Nation 대표는 적절한 주택 부족, 과밀화가 확산에 기여한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의 모든 원주민 중 최소 절반에서 COVID-19 사례가 빠르게 확산됨에 따라 일부 추장들은 지역사회에 비상사태 선포를 고려하고 있다고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가입

매니토바 원주민 COVID-19 전염병 대응 팀은 수요일 현재 매니토바의 63개 원주민 중 40개 이상이 활성 COVID-19 사례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전 20대 초반부터입니다.

현재 5일간의 예비 검사 양성률은 25%라고 전염병 대응팀은 목요일 업데이트에서 밝혔다.

북부의 최소 8개 커뮤니티는 이미 어떤 형태의 폐쇄 또는 여행 제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Southern Chiefs’ Organization은 현재 적어도
2개의 남부 커뮤니티가 폐쇄되고 다른 하나는 부분적 폐쇄 상태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매니토바 원주민 지도

3명의 국장은 CBC 뉴스에 비상사태를 선포할지 여부를 숙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Pimicikamak Cree Nation 수석 David Monias는 현재 자신의 커뮤니티에서 최소 114개의 활성 사례가 있는 상태에서 이동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빠른 테스트에 의존하고 PCR 테스트 결과를 기다리는 데 며칠이 걸리기 때문에 실제 사례 수가 훨씬 더 많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폐쇄 고려 매니토바 원주민 지도자

모니아스는 퍼스트 네이션의 적절한 주택 부족이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커뮤니티에 있는 한 집에는 39명이 살고 있습니다.

“만약 사람이 너무 많다는 것은 사회적 거리를 둘 공간이 더 적고, 격리할 공간이 적으며, 화장실이 하나뿐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위험이 10배 증가합니다.”

다른 기사 보기

매니토바 대학교 교수 2명이 수행하고 브랜든 대학교 농촌 개발 연구소가 발표한 최근 연구에 따르면 퍼스트 네이션의 COVID-19 발병률은
전염병에 대한 노출 가능성을 높이는 주택 및 기반 시설 문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들은 23개의 매니토바 원주민의 비율을 67개의 비 원주민 커뮤니티와 비교했습니다. 예를 들어, Pukatawagan과 Island Lake 커뮤니티의
감염률은 매니토바 평균보다 10배 더 높았습니다.

1인당 예약금 비율은 과밀 주택, 부적절하거나 열악한 주택, 대규모 수리가 필요한 주택, 지역 병원이 없는 원격 방문 전용 커뮤니티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연구원들은 말했습니다.

2016년에 연구원들은 매니토바 주에서 퍼스트 네이션이 아닌 사람들의 7%가 부적합한 주택에 살았다고 말했습니다.

H1N1 인플루엔자 대유행 기간 동안 캐나다 전역의 일부 고립된 원주민에서도 더 높은 감염률이 나타났습니다.

저자들은 “인프라 불평등은 1인당 코로나19 발병률을 포함한 더 나쁜 건강 결과로 이어져 퍼스트 네이션의 취약성을 악화시킨다”고 말했다.

Manto Sipi Cree Nation 추장인 John Ross는 목요일 현재 Gods River로 알려진 자신의 커뮤니티에서 최소 64명의 긍정적인 사례를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