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과학자들은 긴 Covid에 대한 12억 달러의

미국 과학자들은 긴 Covid에 대한 12억 달러의 고위험 연구에 거의 40,000명의 환자를 등록했습니다.

미국 과학자들은

먹튀검증 국립 보건원(National Institutes of Health)은 환자와 의사를 혼란스럽게 만든 관련이 없어 보이기도 하고 때로는 쇠약하게 만드는

수많은 증상에 대한 명확한 답을 찾기 위한 고부담 노력의 일환으로 장기간의 Covid를 이해하기 위한 세계에서 가장 큰 연구 중 하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11억 5천만 달러의 납세자 지원 연구인 Recover는 올해 말까지 거의 40,000명을 등록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모든 장기 증상을 식별하고 바이러스가 원인을 찾는 것을 목표로 4년에 걸쳐 참가자를 추적하여 코로나바이러스에 걸린

사람을 한 번도 발병한 적이 없는 사람과 비교합니다.

환자 주도 연구 협동조합(Patient-Led Research Collaborative)은 작년에 Lancet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10개 장기

시스템에 걸쳐 200개 이상의 긴 코비드 증상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과학자들은

대규모 사업이며 기대가 큽니다. 연구의 예산, 폭, 깊이 및 범위의 크기는 과학 연구에서 거의 볼 수 없습니다.

이 연구의 결론은 진단 테스트를 개발하고 Covid-19에 감염된 후 몇 달 동안 아픈 환자를 위한 치료법을 찾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과학자들이 바이러스와 관련된 다양한 장기 질병에 대한 임상적 정의를 제시할 수 있다면, 환자는 건강 보험 회사가

치료 비용을 부담하고 장애 청구 승인을 받도록 설득할 때 더 확고한 입장에 설 것입니다.

Recover의 집행 위원회에서 일하는 Walter Koroshetz 박사는 이 연구가 가능한 모든 각도에서 긴 Covid를 조사하고 확실한

답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Koroshetz는 이 규모의 연구라도 그러한 야심 찬 목표를 달성하는 데 큰 어려움에 직면할 것이라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쉬운 대답이 아닌 것 같아 걱정입니다. 만성 피로 증후군으로 이어지는 감염 후 지속 증상은 누구도 설명할 수 없는 수준”이라고 국립 신경 장애 및 뇌졸중 연구소 소장인 코로셰츠는 말했다.

등록 및 임상 시험
New York University Langone의 중앙 허브에서 Recover 연구의 전국적인 시행을 조정하고 있는 Dr. Stuart Katz에 따르면 Recover 연구는 9월까지 17,000명 이상의 성인과 연말까지 20,000명의 어린이의 등록을 완료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건강.

이 연구에는 미국 전역의 30개 이상의 대학 및 의료 기관의 연구팀이 있습니다.

울혈성 심부전을 연구하는 심장 전문의 Katz에 따르면 이번 주 현재 성인 5,317명과 어린이 269명이 등록되어 있으며 이는 전체 인구 약 40,000명의 약 15%에 해당합니다.

카츠는 2020년 12월 코로나19에 감염돼 약 1년 동안 증상을 겪었다. more news

국립 심장 폐 혈액 연구소 소장인 Dr. Gary Gibbons에 따르면 국립 보건원(National Institutes of Health)은 앞으로

몇 달 안에 가능한 치료법에 대한 “임상 시험 모음”을 시작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Gibbons는 NIH가 항바이러스제 및 기타 개입이 장기간의 Covid를 예방하거나 치료할 수 있는지 여부를 연구하기 위해 제약 업계와 적극적으로 논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