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소비자 물가 가장 빠른 속도로 상승

미국 소비자 물가 가장 빠른 속도로 상승
미국의 물가는 거의 40년 만에 가장 빠른 속도로 상승하고 있으며 12월 인플레이션은 전년 대비 7% 상승했습니다.

자동차와 같은 핵심 품목에 대한 강한 수요와 부족한 공급이 증가를 주도하고 있으며, 이는 정책 입안자들에게 행동에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미국 소비자

먹튀검증커뮤니티 미국 중앙은행이 올해 금리를 인상할 것으로 예상된다.

차입 비용의 증가는 자동차와 같은 구매를 더 비싸게 만들어 수요를 줄이기 위한 것입니다.

12월의 인상은 미국의 연간 물가상승률이 정책 입안자들의 목표치인 2%를 훨씬 웃도는 6%를 상회하는 3개월 연속으로 기록되었습니다. 인플레이션 속도가 이 수준을 마지막으로 초과한 것은 1982년이었습니다.

주택 비용은 전년 대비 4.1% 증가했으며 식료품 비용은 6.5% 증가했는데 이는 지난 10년 동안 연평균 1.5% 증가한 것과 비교됩니다.

노동부의 수요일 보고서는 일부 압력이 완화될 수 있다는 신호를 보여주었습니다. more news

에너지 비용은 11월부터 12월까지 0.4% 하락했는데, 이는 4월 이후 처음으로 하락한 것입니다. 그러나 12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에너지 비용은 거의 30% 증가했으며 최근에는 상승 추세로 돌아왔습니다.

캐피털 이코노믹스의 폴 애쉬워스 수석 이코노미스트는 12월 인플레이션 보고서에 대해 “전반적으로 이것은 우리가 예상했던 것만큼 나쁘다”고 말했다.

미국 소비자

회사가 직원을 위해 싸우면서 £ 150,000의 초기 급여
치솟는 생활비가 스리랑카에 얼마나 큰 타격을 주고 있습니까?
영국 물가 10년 만에 가장 빠른 속도로 상승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최근 보고서에 대해 “우리가 물가 인상 속도를 늦추는 데 진전이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미국에 “해야 할 일이 더 많다”고 덧붙였다. “인플레이션은 세계적 도전이며, 팬데믹 경제 침체에서 벗어나 거의 모든 선진국에서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에서 발생하는 가격 압력은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정도로 목격되었습니다.

세계 30개 이상의 경제 대국을 대표하는 경제협력개발기구(OECD)는 이번 주 11월 회원국의 인플레이션이 25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더 웃다
영국에서는 11월에 인플레이션이 1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으며 세계 은행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물가는 2008년 이후 가장 빠른 속도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많은 국가들이 더 높은 식품 및 에너지 비용과 씨름하고 있는 반면, 미국은 인플레이션이 비정상적으로 크게 상승했습니다.

이는 부분적으로 정부의 코로나바이러스 지원으로 지출이 증가하고 전염병 기간 동안 여행에서 가구로 지출이 갑자기 전환된 가계의 강력한 수요 때문입니다.

미국의 경제학자들은 처음에 팬데믹이 진정되면서 압력이 완화될 것이라고 희망했습니다. 그러나 계속되는 생산 혼란과 바이러스 변종의 출현으로 인해 가격 인상이 예상보다 더 오래 지속되었습니다. “팬데믹을 종식시키기를 희망했던 것보다 더 어려운 것으로 증명되고 있습니다.” 미국 중앙 은행의 제롬 파월 총재가 화요일 의회에 말했습니다.

Wells Fargo의 경제학자 Sarah House는 전염병이 진정되면서 인플레이션이 더 이상 자연적으로 사라질 가능성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가격만큼 빠르지는 않지만 노동자 부족과 임금도 상승하고 있음을 지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