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연간 약물 과다 복용 사망 기록 수준

미국 연간 약물 과다 복용 사망 기록 수준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10만 명 이상의 미국인이 약물 과다복용으로 사망했습니다.

미국 연간 약물 과다

토토사이트 이는 미국에서 기록된 약물로 인한 연간 사망자 수 중 가장 높은 수치입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의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4월로 끝나는 12개월 동안 과다 복용으로 인한 사망은 28.5% 증가했습니다.

전문가들은 대유행으로 인한 심리적 피해와 공급에 펜타닐과 같은 합성 오피오이드가 더 많이 포함되어 과다복용이 급증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미국의 50개 주 중 4개 주를 제외한 모든 주에서 과다복용이 증가했습니다.

CDC는 사망 증명서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2020년 4월에서 2021년 4월 사이에 100,306명이 사망한 것으로 추정하고 이는 전년도에 보고된 78,056명의 사망자와 비교됩니다.

약물 남용 전문가이자 콜롬비아 대학의 역학 부교수인 캐서린 키스는 BBC에 지난 몇 년 동안 과다복용으로 인한 사망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지만 전염병이 “그 불에 연료를 더했다”고 BBC에 말했습니다.

“사용 가능한 데이터는 약물을 단독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이 더 많다는 것을 나타내며, 이는 과다 복용의 위험 요소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했습니다. “또한 과다 복용 예방, 피해 감소, 치료 및 회복을 지원할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한 접근도 감소했습니다.”

마약으로 인한 사망자 수는 이제 총기, 교통사고, 독감으로 인한 사망자 수를 넘어섰습니다.More News

미국 연간 약물 과다

과다복용으로 인한 사망자가 가장 많이 증가한 곳은 버몬트주로 사망자 수는 70% 증가한 209명이었다. 그 뒤를 웨스트버지니아(62%)와 켄터키(55%)가 뒤따랐다.

캐나다인을 죽이는 또 다른 공중 보건 위기
Keyes는 합성 오피오이드, 특히 펜타닐의 증가가 과다복용 사망 증가의 “가장 중심적인 기여자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코카인이나 메스암페타민과 같은 다른 약물의 사용자는 점점 더 펜타닐에 양성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녀는 “헤로인과 같은 아편유사제를 주로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실제로 집중되었던 일종의 감동적인 전염병이지만 이제는 다른 약물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도 퍼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것은 우리가 더 넓은 범위의 마약 사용자에게 보고 있는 과다복용 사망을 정말로 가속화합니다.”

Syracuse University의 Lerner 공중보건증진센터 소장인 Shannon Monnat은 과다복용으로 인한 사망은 “미국의 비극이며 예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코로나가 끝난 후에도 과다 복용은 계속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이 위기를 여러 각도에서 공격해야 합니다.”

가능한 솔루션 중에는 사용자를 모니터링하고 회복 및 의료 서비스에 연결할 수 있는 펜타닐 테스트 스트립과 감독된 소비 ​​사이트가 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것 외에도 지난 20~30년 동안 약물 사용 장애의 증가가 훨씬 더 큰 사회 경제적 문제의 징후라는 것을 인식해야 합니다.”라고 Monnat는 덧붙였습니다.

“궁극적으로 우리의 약물 과다복용 위기에 대처하기 위한 솔루션은 위기의 기초에 있는 장기적인 사회 경제적 결정 요인을 해결할 때만 효과적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