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들, 임금협상 파업으로 법원 퇴장

변호사들

서울op사이트 변호사들, 임금협상 파업으로 법원 퇴장
잉글랜드와 웨일스 전역에서 형사 사건의 변호사들이 임금을 둘러싼 오랜 논쟁에서 파업에 들어갔다.
런던 올드 베일리 사건 10건 중 8건이 파업으로 인해 중단됐다고 법원 밖의 변호사들이 말했다.

Dominic Raab 법무장관은 법원이 이미 58,000건의 사건이 미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파업이 “정의를 지연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변호사들은 법률 구조 업무 수행에 대한 수수료 15% 인상 제안을 거부했으며 앞으로 4주 동안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형사변호사협회(CBA) 회원들은 이 금액이 너무 낮아 최저 25%의 임금 인상을 요구했다.
CBA 의장인 Jo Sidhu QC는 지난 5년 동안 이미 전문 형사 변호사의 4분의 1을 잃었고 작년에는 300명이 떠났다고 말했습니다. 내년 말까지 도입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때까지 그녀는 BBC에 도움을 주기에는 너무 늦었고 변호사가 변호사를 떠나는 흐름을 막기에는 충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법률 구조 시스템 하에서 정부는 변호사 비용을 감당할 수 없는 용의자가 적절하게 조언을 받고 대표할 수 있도록 변호사 비용을 지불합니다.

정부는 법률 구조 업무를 수행하는 변호사에 대한 급여율을 설정합니다.More News
수십 명의 변호사들이 예복과 가발을 입고 올드 베일리 밖에서 집회를 열고 있습니다. 법원에서 열린 두 건의 살인 재판(한 건은 10대 용의자 포함)이 진행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버밍엄, 맨체스터, 카디프, 브리스톨 크라운 코트 등 유명 법원 밖에서 파업을 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법원에 출두하지 않으면 위법 행위로 징계 절차를 밟을 수 있습니다.

변호사들

다우닝 스트리트는 변호사들에게 제안된 15%의 급여 인상에 동의할 것을 촉구했으며, 대변인은 일반 변호사가 연간 약 7,000파운드를 더 벌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맨체스터 크라운 코트 밖에서 연설한 Brimelow는 BBC에 이 시스템이 팬데믹 기간을 포함하여 오랫동안 “선의로” 운영되었으며 주니어 변호사들은 “어려운 시간”에 일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 문제가 “변호사가 아니라 정부에 의해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파업은 월요일과 화요일에 파업으로 시작하여 4주 동안 매주 하루씩 증가하여 7월 18일 월요일부터 7월 22일 금요일까지 5일간의 파업이 진행됩니다.
형사 변호사는 얼마를 벌까요?
변호사는 자영업자이며 종종 고임금으로 인식됩니다.

독립적인 리뷰에 따르면 2019-20년 형사 변호사의 중간 급여는 £79,800였습니다.
그러나 그 수치는 비용을 고려하면 £55,900에서 £62,900의 범위로 떨어집니다.

한편, 새로운 형사 변호사는 교통비를 포함한 비용을 고려하면 9,000파운드 정도밖에 벌 수 없으며, 일부 변호사는 사건 준비에 소요되는 시간이 시간당 수입이 최저 임금보다 낮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합니다.
0년, 1년 또는 2년의 실무 경력이 있는 변호사는 지출 전 중간값 £25,100, 지출 후 순액 £18,800를 받았습니다.
민간 기업법과 같은 다른 분야에서 일하는 변호사는 경력 초기부터 연간 £100,000를 벌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