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에 대한 쓰레기: 패션을 통해 문화와 국가를

보물에 대한 쓰레기: 패션을 통해 문화와 국가를 구하는 한 여성의 탐구

보물에 대한

카지노사이트 분양 Simone Arnol은 올해의 National Indigenous Fashion Award의 수상자 중 한 명입니다. 그녀는 지속 가능한 디자인과

패션으로 문화를 살리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Simone Arnol은 겸손합니다.

공을 받는 것에 대해 묻자 그녀는 망설임 없이 대답했다.

보물에 대한

궁간지(Gunggandji) 여성은 케이프 요크 반도(Cape York Peninsula) 서쪽 제방에 있는 퀸즐랜드(Queensland) 집에서 전화를 걸고 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작품을 인정받아 영광이라고 말한다.More news

“문화를 강하게 유지하고 지식을 전달하기 위한 문화적 도구로 패션을 사용하는 방식으로 그렇게 할 수 있다는 것은… 나에게 그것은 그저 귀중한 것입니다.”

First Nations 패션 디자인의 빛나는 한 해에 Arnol은 권위 있는 National Indigenous Fashion Awards에 출마한 31명의 결선 진출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지난 밤 그녀와 협력자인 Mylene Holroyd는 6개 부문 중 하나인 환경 및 사회 공헌 상을 수상했습니다.

아놀의 마음에 와 닿는 주제다.

“그게 내 모든 작업의 ​​기초입니다. (그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우리 환경을 돌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그리고 단순히 음식과 쓰레기를 재활용하는 것이 아닙니다. 패션 산업도 마찬가지다.

“우리는 그 환경에서 우리가 하는 일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수상작은 시각적으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생생한 색상과 종종 조각 같은 Arnol의 디자인과 Holroyd의 Pormpuraaw Art & Culture 센터가 개척을 도운 “유령 그물” 작품입니다.

“그 유령 그물은 … 어업 트롤 어선에서 버려졌습니다. 이는 걸프만과 케이프에서도 큰 문제입니다. 그래서 Pompuraaw는 모든 것을 수집하고 팁에서 재료도 사용합니다.”라고 Arnol은 설명합니다.

“(그리고) 저는 재활용된 재료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Lifeline에서 모든 다른 상향 판매 제품을 수집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은 재활용하고 국가를 돌보며 그 메시지를 계속 전달하는 것입니다.

문화에 연결
그녀가 항상 패션 분야에서 일한 것은 아니지만 Arnol은 항상 문화와 커뮤니티를 최우선으로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20년 동안 Native Title 법에서 일했습니다.

“그래서 법적 배경이 더 많습니다. 그래서 (일) 컨트리를 돌보는 데 정말 열정적입니다.”

그러나 그녀의 영감은 더 오래되고 더 깊은 곳에서도 나옵니다.

“우리 노인들은 일출 때부터 조국을 아껴왔다. 그들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것이 우리의 임무입니다.”

Arnol을 이끄는 것은 국가를 보호하고 문화를 지속한다는 두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그래서 나는 더 이상 우리와 함께하지 않는 시어머니 Verna Singleton에게 전통적으로 염색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그녀는 나를 컨트리로 데려갔고, 식물을 식별하는 방법과 뿌리에서 나온 것이든 나무에서 나온 것이든 식물에서 염료를 처리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