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 Serena Williams가 US Open에서 계속

분석: Serena Williams가 US Open에서 계속 갈 수 있습니까?

분석: Serena Williams가

카지노 분양 NEW YORK (AP) — Serena Williams는 이제 10대, 20대, 30대, 그리고 딸과 함께 40대에 US 오픈 경기에서 우승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10대, 20대, 30대에 Flushing Meadows에서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렇다면 그녀의 40대는?

글쎄, 그녀가 암시한 것에서 앞으로 2주 동안 그런 종류의 스크립트 실행이 그녀의 마지막 토너먼트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는 것은 다소 지나친 것일 수 있습니다. 프로 시대이자 그랜드 슬램 토너먼트에서 23명의 경력 중 일부입니다.

그러나 다음 달에 41세가 되는 윌리엄스처럼. 수요일 밤에 여자 대진표 2위인 Anett Kontaveit와 2라운드에 진출합니다.

무엇이 될 수 있을지 생각하는 것은 확실히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다음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지켜보는 것은 확실히 재미있을 것입니다.

Williams는 월요일 밤 80위 Danka Kovinic을 상대로 6-3, 6-3으로 승리한 후 “나는 그곳에 있는 것을 절대적으로 좋아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더 많은 토너먼트를 하면 할수록 더 소속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힘든 감정이고, 하면 할수록 더 빛날 수 있다는 걸 알면서 떠나요.”

그것은 Kontaveit에게 다소 무서운 전망이며 Williams가 다시 우승한다면 2021년 준우승자 Leylah Fernandez를

제외하고 진지한 US Open을 가진 사람을 포함하지 않는 무승부 섹션의 미래 상대는 네 번째 라운드에서 네트의 다른 쪽.

분석: Serena Williams가

29번의 그랜드 슬램 대회에서 13번의 1라운드 탈락을 기록한 에스토니아의 26세 콘타베이트(Kontaveit)는 “그녀가 (코비니치를 상대로) 우승하기를

진심으로 응원했습니다. 8강 진출은 단 한 번뿐입니다. “나는 그녀와 대결한 적이 없다. 이번이 마지막 기회라는 뜻입니다. 안하는 것보다 늦게하는 것이 낫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조심하십시오.

Williams는 예전의 선수가 아니었지만 두 번째 세트에서 자신의 리듬을 찾기 위해 월요일에 고르지 못한 출발을 지나쳤기 때문입니다.

압도적인 서브가 있었다. 포인트 엔더가 될 수 있는 접지 스트로크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무엇보다도

가장 분명한 것은 그녀가 이기고자 하는 매진된 군중에 의해 부양된 그 불굴의 정신입니다.

“나는 그녀가 항상 싸우고, 항상 주먹을 휘두르고, 코트에서 항상 너무 강렬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것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라고 Williams가 항상 잘 지내는 경향이 있는 권력 의존형 선수인 Kontaveit가 말했습니다. “항상 화이팅입니다. 그녀는 항상 100%를 제공합니다.”

월요일 전에 이번 시즌에 1승 3패였던 Williams는 토너먼트에서 앞날을 내다보며 그녀의 경기력에 대해 어떤 질문에 답했는지 질문을 받았습니다.

“질문이 없었던 것 같아요.” 그녀의 대답이 돌아왔다.more news

또 한 번의 우승은 테니스 팬들의 관심과 열정을 고조시키고 이것이 39세의 지미 코너스(Jimmy Connors)와 같은 또 다른 US 오픈 이야기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이야기의

볼륨을 높일 것입니다. 1991년 준결승 또는 피트 샘프라스(Pete Sampras)가 2002년 챔피언십에서 Andre Agassi를 꺾고 마지막 경기가 되었을 때 31세였습니다.

“글쎄요, 우리는 그렇게 되기를 바라고 있고 아마도 그렇게 될 것입니다. 그녀는 많은 경기를 치르지 않았지만,

일단 한 경기를 하게 되면 다음 날 연습할 때 기분이 대체로 조금 나아집니다. 2018년 윔블던 준결승 진출자이자 화요일

37세의 1라운드 우승자인 존 이스너(John Isner)는 “그녀의 상대는 그녀와 뉴욕시 전체에 맞서 싸워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