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 광고를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안전 법안 수정

사기 광고를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안전 법안 수정
소셜 미디어 사이트와 검색 엔진은 곧 법에 따라 유료 사기 광고가 표시되는 것을 중단해야 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제안은 사이트에서 유해 콘텐츠를 처리하는 방법을 결정하려는 획기적인 법안인 온라인 안전 법안의 일부입니다.

사기 광고를

토토사이트 캠페인 단체들은 사기 피해자가 되는 것이 재정적, 정서적 피해를 초래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정부는 온라인 광고 규제 방안에 대한 협의도 시작했다.

법안에 추가되는 새로운 법적 의무에 따라 플랫폼은 온라인에 표시되는 광고를 차단하고 네트워크를 통과하는 광고를 제거하는 프로세스를 마련해야 합니다. more news

이 아이디어는 범죄자가 유명인이나 회사를 사칭하여 개인 데이터를 훔치거나 안전하지 않은 금융 투자를 팔거나 은행 계좌에 침입하는 사기로부터 사람들을 더 잘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

Nadine Dorries 문화부 장관은 “우리는 또한 업계 관행이 책임감 있고 투명하며 윤리적인지 확인하기 위해 온라인 광고에 관한 더 광범위한 규칙에 대한 검토를 발표하여 사람들이 광고를 보고 허구에서 사실을 알 수 있도록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oneysavingexpert.com을 설립한 Martin Lewis와 소비자 그룹 Who? 둘 다 그 소식을 환영했습니다. 그들은 사기를 법안에 포함시킬 것을 요구했습니다.

루이스는 “사기 광고의 유행”에 대해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사기는 사람들의 재정을 파괴할 뿐만 아니라 자존감, 정신 건강을 해치고 일부는 자살을 고려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정부는 이제 사기 광고가 포함되어야 하고 광고를 게시하는 데 돈을 받는 기업이 책임져야 한다는 원칙을 받아들이는 것이 중요한 첫 단계입니다.”

“지금까지는 사용자가 생성한 사기만 다루었습니다. 이는 사기 광고를 더 많이 퍼뜨리고 범죄자가 전략을 바꾸도록 유인할 수 있는 위험이 있었습니다.”

사기 광고를

그러나 소비자 옹호자는 법안의 범위가 더 넓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 업데이트를 분석하고 면밀히 조사해야 합니다. 제 걱정 중 하나는 제3자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디스플레이 광고가 사기 광고와 관련하여 청구 범위에 포함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아나벨 홀트, 어느? CEO는 “이는 무고한 희생자들에게 막대한 재정적, 정서적 피해를 입히는 소셜 미디어와 검색 엔진의 가짜 광고와 사기성 광고의 흐름을 막는 데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고 덧붙였다.

“온라인 안전 법안은 이제 규제 기관이 기업에 책임을 묻고 필요한 경우 강력한 집행 조치를 취하는 데 필요한 지원과 리소스를 확보하여 사기꾼이 순진한 피해자를 유인하기 위해 광고를 사용하는 것을 방지해야 합니다.”

이와 별도로 정부는 온라인 광고업계 규제 강화 방안에 대한 협의에 착수했다.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는 온라인에서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돈을 받았을 때 제대로 신고하지 않으면 더 강력한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ad” 또는 “#spon”을 포함한 해시태그가 게시물에 자주 사용되지만 연구에 따르면 일부 Instagram 스타는 규칙을 준수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부정적인 신체 이미지를 조장하는 광고와 같이 해롭거나 오해의 소지가 있는 광고도 더 엄격한 규칙의 적용을 받을 수 있지만 정확한 방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