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 뱅스, 8강 스노보드 크로스 탈락

샬롯 뱅스, 8강 스노보드 크로스 탈락

샬롯 뱅스, 8강

영국 최고의 메달 유망주 샬럿 뱅크스가 동계 올림픽 여자 스노보드 크로스에서 충격적인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26세의 김연아는 2021년 세계 선수권 대회 우승에 강력한 우승 후보였으며 마지막 16강전에서 3위를 차지했다.

2018년 말 프랑스를 떠나 GB팀으로 전향한 뱅스가 6차례의 레이스에서 5차례의 월드컵 시상대를 밟은 데 이은 것이다.

그는 BBC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설명할 수 없다”고 말했다.

“저는 지금까지 좋은 시즌을 보냈습니다. 이것은 나의 시즌 최악의 결과이고 올림픽에서 그것을 갖는 것은 힘들다.
시청하시는 모든 분들과 제 주변의 모든 팀들에게 죄송할 뿐입니다.

“우리는 여기까지 오기 위해 정말 열심히 일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정말 잘 타고 다녔는데 거기서 벗어나는 게 힘들어.”

그녀는 덧붙였다: “저는 오늘 최선을 다하고 싶었지만 제 뜻대로 되지 않았습니다.”

미국의 린지 자코벨리스는 2006년 토리노 올림픽에서 은메달을 딴 이후 16년 만에 금메달을 획득했다.

샬롯

이 36세의 유명한 선수는 선두를 달리는 동안 과시하여 타이틀을 잃었지만, 마침내 5번째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했다.

프랑스의 클로이 트레슈가 은메달을 차지했고 캐나다의 메르예타 오딘이 동메달로 시상대에 올랐다.

동계 올림픽 5일차 생중계 보도
GB 메달 부족에 대한 ‘공황상태’
일별 가이드
법적 문제로 피겨 스케이팅 단체전 메달 수여식 연기
불안한 출발 후, 뱅크스는 그녀의 8강전에서 주도권을 잡은 것처럼 보였지만, 마지막 단계에서 캐나다의 테스 크리츨로와 호주의 벨 브로크호프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기 위해 근소하게 앞서나갔다.

“오늘은 바람이 불어서 쉽지 않은 날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11월에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그것은 단지 매우 밀집된 들판일 뿐입니다. 5번 은행에서 실수를 했어요. 쉽지 않은 은행이었고, 우리는 해결책을 찾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아마 내가 완벽한 은행을 하지 못한 것 같다. 테스가 안으로 들어와서 내 은행 끝을 방해했어. 나는 바깥으로 밀고 나갔지만 해결책을 찾지 못했다. 막상막하인데 아쉽게도 내 뜻대로 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