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가 필요로 하는 ‘기적의 광물’

세계가 필요로 하는 ‘기적의 광물’

인 없이는 작물을 재배할 수 없습니다. 그것을 얻기 위해 농부들은 종종 비싸고 자주 구할 수 없는 비료에 의존합니다.

그러나 더 좋고 더 쉬운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말라위 블랜타이어(Blantyre)에서는 아프리카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자재 더미 주위에 농부 그룹이 모여 있습니다.

별 것 아닌 것처럼 보입니다. 옥수수 줄기와 닭똥 같은 축축한 유기물이 교대로 쌓인 2m x 2m 더미입니다.

그러나 8주간의 미생물 활동과 주기적인 회전으로 다루기 힘들고 약간 냄새가 나는 덩어리는 스스로 퇴비로 변합니다.

세계가 필요로 하는

먹튀검증커뮤니티 토양을 개선하고 기껏해야 비싸고 최악의 경우 전혀 구할 수 없는 광물 비료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는 저렴한 방법입니다. .

시범 농장을 운영하는 Johann van der Ham은 외바퀴 손수레에서 다음 분뇨에 물을 주는 학생들을 바라보며 “이것은 부엌

쓰레기를 버리는 평범한 뒷마당 퇴비 더미가 아닙니다.”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열 퇴비 더미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체계적으로 구축하고 모든 농장의 필요에 맞게 확장하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농부들은 이 퇴비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고 지역 사회의 다른 사람들은 이 정보를 다시 가져올 것입니다. Van der Ham은 “그들에게

한 번의 수확 실패는 굶주림과 불행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그들에게 토양 개선은 부가적인 것이 아니라 수익을 높이기 위한 것입니다.

세계가 필요로 하는

“그것은 생존의 문제입니다.” 대부분의 아프리카 토양은 본질적으로 가난합니다. 수백만 년 동안 더 젊고 비옥한 층이 풍화되어 고대

방패의 많은 부분이 노출되었습니다.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에서 널리 퍼진 옥수수 단일 재배는 토양을 더욱 고갈시켰습니다.

대부분의 아프리카 토양은 본질적으로 가난합니다. 수백만 년 동안 더 젊고 비옥한 층이 풍화되어 고대 방패의 많은 부분이 노출되었습니다.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에서 널리 퍼진 옥수수 단일 재배는 토양을 더욱 고갈시켰습니다.

오늘날 전 세계 농업에서 대부분의 인은 광물성 비료에서 나옵니다. 그러나 이러한 광물질 비료의 미래는 불확실해졌습니다.

첫 번째 인 가격 충격은 2008년 채굴된 원료인 암석 인산염의 상품 가격이 800% 급등한 때였습니다.More News

“그때 사람들이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시드니 공과 대학의 지속 가능한 미래 연구소의 연구 이사이자 Global Phosphorus Research

Initiative의 공동 설립자인 Dana Cordell은 말합니다. 그녀는 말라위가 새로운 인 문제에 적응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2008년 이전에는 인이 거의 당연한 것으로 여겨졌습니다.” 그 이후로 전 세계 암석 인산염 매장량에 대한 여러 평가가 있었고 결과는

크게 달랐습니다. “인 피크”가 언제 발생하는지에 대한 추정 – 채굴이 시작되기 직전의 순간 고품질 매장량이 고갈되고 나머지 광상

채광 비용이 높아짐에 따라 감소 – 30년에서 300년 사이(광상의 품질과 추출 기술의 발전에 대한 다양한 판단과 많은 생산자들이

경쟁에 영향을 미칠까 두려워 데이터를 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