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틀랜드의 천문학자들은 James Webb를

스코틀랜드의 천문학자들은 James Webb를 과거로 더 깊이 되돌려 놓았습니다.

스코틀랜드의 천문학자들은 새로운 초우주 망원경인 제임스 웹을 사용하여 지금까지 관찰된 것 중 가장 멀리 떨어져 있는 은하로 여겨지는 것을 정탐했습니다.

붉은 얼룩은 350억 광년 떨어져 있습니다. 우리는 빅뱅 후 불과 2억 3500만 년 후를 보고 있습니다.

먹튀검증 이는 예비 또는 “후보” 결과이며 확인을 위해 후속 연구가 필요합니다.

스코틀랜드의 천문학자들은

그러나 현재로서는 University of Edinburgh 팀이 James Webb의 힘을 축하하고 감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런 종류의 일을 정확하게 수행하도록 설계된 망원경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것은 놀랍습니다.”라고 대학 천문학 연구소의 천체 물리학 박사 과정 학생인 Callum Donnan이 말했습니다.

스코틀랜드의 천문학자들은

제임스 웹(James Webb)은 허블 우주 망원경의 100억 달러 후계자이며 138억 년 된 우주에서 형성되는 최초의 별과 은하를 사냥하고 있습니다.

이 물체는 매우 희미하지만 새로운 천문대는 적외선에서 빛을 포착하도록 특별히 조정되었습니다.

에딘버러의 높은 점수는 거의 확실하게 단기적일 것입니다.

Webb가 6월 말에 과학 작업을 시작한 이후로 천문학자들은 이미지에서 훨씬 더 멀리 떨어진 후보를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설계된 성능이 달성되면 과학자들은 결국 빅뱅 이후 1억 년 후에 존재했던 물체를 Webb로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앞으로 몇 주와 몇 달 안에 발표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해야 합니다.

에딘버러 표적은 CEERS-93316이라고 하며 적색편이가 16.7이라고 합니다.

적색편이는 천문학자들이 우주의 거리를 논의할 때 사용하는 용어입니다.

그것은 물체에서 나오는 빛이 우주가 더 붉은 파장으로 팽창하여 “늘어지는” 방식을 설명하는 척도입니다.

은하에 할당된 적색편이 숫자가 높을수록 더 멀리 떨어져 있고 우주 역사에서 더 일찍 관측되고 있습니다.

최근 며칠 동안 인기 있는 arxiv 사전 인쇄 서버에서 보고되는 훨씬 더 큰 redshift 숫자의 스트림을 보았습니다.

지난 24시간은 사물이 얼마나 빨리 움직일 수 있는지에 대한 좋은 예였습니다.

Edinburgh 그룹은 Webb가 현재 수행하고 있는 우주 진화 조기 방출 과학(CEERS) 조사라고 하는 하늘에 대한 광시야 조사에서 목표를 가져왔습니다.

실제로 이 설문조사를 실행하는 팀은 월요일 CEERSJ141946.35+525632.8이라는 원거리 후보를 발표했습니다.

천문학자의 딸 이름을 따서 Maisie’s Galaxy라고 불리는 이 표적은 14.3의 적색편이를 가지며, 이는 빅뱅 후 약 2억 8천만 년 후에 관측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more news

CEERS-93316만큼은 아니지만 James Webb 이전 시대와 비교하면 여전히 놀라운 전망입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에는 큰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Webb 관측에서 발표된 초기 후보는 아직 완전한 분광 검사를 받지 않았습니다.

이 과정은 은하에서 오는 빛을 잘라 그 구성 요소 색상인 스펙트럼을 나타냅니다.

이것들은 원래 가시 파장에서 방출된 빛이 우주 역사의 과정에서 어떻게 적외선으로 확장되었는지에 대한 가장 명확한 시각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고 Webb가 이를 수행할 수 있는 도구가 있는 후에야 거리 주장이 더 확실한 기반으로 이동할 것입니다.

분광학의 또 다른 이점은 물체의 구성을 나타낼 수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