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에너지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현재 국가의 모든 가정이 직면한 에너지 위기의 규모와 이에 대해 정부가 해야 할 일을 고려할 때 규모에 대한 감각이 중요합니다.

한 달에 거의 300파운드에 달하는 평균 에너지 비용은 수백만 가구에서 상상할 수도 없고 관리할 수도 없는 금액입니다.

Ofgem의 금요일 에너지 가격 상한선 발표는 10월부터 이 수준을 유지합니다.

그러나 일부 예측에 따르면 4월까지 월 550파운드(평균 모기지 비용에 근접)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최근 며칠 동안 도매 가스 가격이

급등했기 때문입니다.

연간 소득이 £31,000인 평균 가구의 경우 에너지 비용이 소득세를 초과하게 됩니다. 또는 작년부터 우리가 보게 될 에너지 상승은

기본 세율에 15p에서 20p를 추가하는 것과 같습니다.

에너지 위기를 해결하기

토토 구인 수백만 가구의 가처분 소득을 고갈시킬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경제의 경로를 변화시킬 문제가 아닙니다. 이러한 상승세는 너무 크고 광범위하여 국가의 사회적 회복력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 산업 자체에서도 이러한 상승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에너지 관세 적자 기금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최근 정부와의 회의에서 핵심 테이크아웃은 한 에너지 회사가 회사가 가스 구매에 대해

지불해야 하는 금액을 국가에 부과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믿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놀랍고 놀라운 상황입니다.

그래서 매일, 매주, 매달 점점 커지고 있는 그 틈새가 이제 정부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에너지 위기를 해결하기

궁극적으로 정부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선택해야 합니다. 적어도 가구의 절반 이상이 될 것입니다.

모든 사람에게 확장하는 것은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지만 전체 인플레이션율을 억제하고 훨씬 간단합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저축을 축적한 부유한 가계는 각자의 몫을 지불해야 한다는 생각의 정맥이 있다.

수십억 파운드와 수십억 파운드 사이에서 선택해야 합니다.More News

그리고 지금까지 우리는 보수당 지도부와 차기 총리 후보인 Liz Truss 및 Rishi Sunak으로부터 관련 세부 정보를 거의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결국 누가 지불해야 하는지에 대한 문제도 있습니다. 처음에는 정부 차입이 증가할 것입니다. 그러나 에너지 업계는 고객들이

에너지 관세 적자 기금을 통해 향후 10년 동안 더 높은 청구서로 이를 갚을 것을 제안했습니다.

최종 결과는 청구서가 평균 2,000파운드 이상으로 오르지 않도록 하는 것이지만, 우크라이나 전쟁이 끝난다 해도 2030년대에

들어서면 청구서가 아주 천천히 내려갈 것이라는 사실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확히 동일한 가스 추출로 훨씬 더 많은 이익을 창출하는 에너지 산업 부문은 추가 세금 징수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또는 일반 세금을 인상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보수당 지도부 캠페인이 끝나기도 전에 약속을 일부 깨야 합니다.

추가 대출은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 금리는 이미 치솟고 있고 높은 인플레이션도 정부 차입 가격을 빠르게 상승시키고 있습니다. 영란은행은 또한 더 높은

인플레이션과 더 많은 정부 차입에 직면해 있습니다.

인플레이션, 경기 침체, 높은 부채, 그리고 이 모든 것의 핵심 원인인 전시 에너지 쇼크가 복합적으로 작용합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것이 요점일 것입니다. 이것을 주도하는 것은 시장이 아닙니다. 그것은 지정학, 외교 및 갈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