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비용 절감 계획은

올림픽 비용 절감 계획은
모리 요시로(Yoshiro Mori) 도쿄 2020 회장과 존 코츠(John Coates) 2020

도쿄올림픽 조정위원회 위원장이 국제올림픽위원회와 도쿄올림픽 조직위원회의 공동

기자회견에서 발언하고 있다. 그리고 9월 25일 도쿄에서 열리는 패럴림픽(도쿄 2020). (AP를 통한 수영장 사진)
“라쿠고(rakugo)” 일본의 전통 만화 이야기에 묘사된 치프스케이트는 그들의 인색함을 극도로 끌어내어 때로는 거의 상쾌하게 만듭니다.

올림픽

토토사이트 한 라쿠고 이야기에서 주인은 심부름하는

소년에게 이웃 집에 가서 망치를 빌리라고 말합니다. 집 주인은 그 못이 쇠로 되었는지 대나무로 하였느냐고 소년에게 묻고는 쇠 못을 만드는 망치는 가늘어지기 때문에 빌려줄 수 없다고 합니다.more news

소년이 주인에게 이웃이 말한 것을 말하자 그 남자는 화를 내며 말했습니다. 그럼, 우리는 우리의 것을 사용해야합니다.”

평론가들은 지금 엄청나다고 평론가들이 말하는 올림픽 비용을 관리하기 위해 절약은 아니더라도 절약 정신이 필요합니다.

올림픽의 화려함을 막기 위한 작은 조치가 취해졌습니다.

국제올림픽위원회(IOC)와 도쿄올림픽·패럴림픽 조직위원회가 대회를 내년으로 연기하기로 결정해 막대한 재정적 손실을 일부 상쇄하기 위한 비용절감 방안에 합의했다.

그러나 채택된 비용 절감 조치 목록은 이벤트가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의 영향을 받지 않았더라도 어쨌든 구현되어야 하는 아이디어에 의해 지배됩니다. 여기에는 올림픽 임원을 위한 식음료 서비스에 대한 아낌없는 지출을 줄이고 경기장 내부 및 외부 장식을 축소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총 절감액은 수백억엔으로 추산돼 연기 결정 전까지 1조3000억엔(123억4000만달러) 이상으로 추산됐던 하계올림픽 총비용과 비교하면 한 푼도 줄어든 수치다. 이벤트.

올림픽

개회식과 폐막식을 단축하자는 일본의 제안은 채택되지 않았다. 9월 26일 아사히신문이 이 문제에 관해 보도한 바에 따르면, IOC는 올림픽 중계권을 위해 거액을 지불한 미국 TV 방송사와의 거래를 지적했다.

팬데믹은 미국 TV 방송사의 막대한 영향력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은 것으로 보이며, 이로 인해 올림픽 주최측은 미국 방송 시간에 가장 잘 맞도록 이벤트 일정을 설정해야 합니다.

우려되는 점은 TV 중계권과 후원 계약에 따른 막대한 자금이 주최측에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거대한 이벤트를 추진해야 하는 저항할 수 없는 압력을 가할 수 있다는 가능성이다.

일본은 코로나19 사태로 의료기관이 압도되는 것을 간신히 막았다. 우리는 올림픽으로 인한 의료 시스템의 붕괴를 피할 자격이 있습니다.

올림픽 사업에는 엄청난 양의 돈이 관련되어 있으며 현금을 다루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거대한 생태계에서 rakugo 이야기에 묘사된 사랑스러운 싼 스케이트 같은 종류의 공간이 없는 것 같습니다.

–아사히신문, 9월 27일자


Vox Populi, Vox Dei는 문화, 예술 및 사회 동향 및 발전을 포함한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인기 있는 일간 칼럼입니다. 베테랑 아사히 신문 작가가 집필한 칼럼은 현대 일본과 그 문화에 대한 유용한 시각과 통찰력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