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Angela Rayner는 오페라에 가지

왜 Angela Rayner는 오페라에 가지 말아야 합니까?

왜 Angela

파워볼사이트

Glyndebourne에서 노동당 프론트벤쳐의 출석에 대한 Dominic Raab의 공격은 그녀에 대한 것보다 문화에 대한 계급 중심의 접근 방식에 대해 더 많이 말해줍니다.

그것은 독일에서 일어나지 않을 것이고, 확실히 이탈리아에서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미국이나 러시아에서도 눈썹이 치켜 올라간 것만큼은 아닐 것입니다. 영국에서만 정치 지도자가 오페라에 가는 것이 논쟁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오페라가 서섹스 시골의 시골집에서 검은 넥타이 드레스 코드로 진행되었다는 사실은 물론 이야기의 일부입니다.

문제의 정치인이 노동당 인물, 여성, 노동계급이라는 점은 아마도 더욱 그럴 것입니다.

그러나 이번 주 Angela Rayner의 Glyndebourne 방문에 대한 전체 과자 행진에 대한 정말 한심한 점은 그녀에 대한 것이 아니라 우리 영국인, 그리고 여전히 계급이 지배적인 사회와 문화에 대한 접근 방식에 대한 것입니다. 어느 것도 좋지 않습니다.

오페라 하우스가 항상 권력자와 부자의 사랑을 받는 놀이터였다는 것은 논란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있습니다.

그러나 그 어느 것도 힘이 없고 부자가 아닌 사람들도 오페라에 가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예술은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어야 합니다. 20세기에 많은 음악가와 정치인들이 오페라를 모두에게 더 개방적으로 만들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예술에 대한 국가 기금의 감소는 특히 영국에서 이를 위험에 빠뜨렸습니다(예를 들어 독일에서는 상황이 매우 다릅니다).

그러나 Rayner가 Glyndebourne을 방문했을 때 특히 아이러니한 것은 그녀가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이 아닙니다.

왜 Angela

실제로 그녀는하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티켓 가격은 62파운드로 많은 프리미어

리그 경기와 웨스트 엔드 극장 쇼 입장권보다 저렴한 280파운드의 올해 Glastonbury 페스티벌 티켓 가격표를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녀가 참석한 오페라인 피가로의 결혼이 시대를 초월한 음악적 걸작이라는 사실도 마찬가지입니다.

모차르트의 오페라는 그의 하인, 특히 지금까지 쓰여진 가장 매력적인 여성 역할 중

하나인 하녀 수잔나가 귀족을 완전하고 반복적으로 겸허하게 하는 것을 영광으로 여긴다. 정치적으로 그것은 진정으로 급진적인 부분입니다.

Glyndebourne에서든 다른 곳에서든 오페라에 가는 것은 전적으로 Rayner에게 달려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 나라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은 부분적으로 학교와 대학에서

음악 교육을 축소하고 TV에서 클래식 음악의 주변화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오페라의 힘과 즐거움을 발견하는 것을 막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타블로이드 언론에 대해 공포를 느끼도록 자란 현대 정치인들이

“엘리트주의자”라는 별명이 붙는 것을 두려워하여 일반적으로 예술과 특히 오페라 하우스를 멀리하기 때문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앙겔라 메르켈 총리의 아래 정치인을 여러 번 본 독일과의 대조는 또다시 거대하고 전적으로 우리의 손실입니다.

정치에 대한 글을 많이 씁니다. 오페라에도 자주 갑니다. 나는 기자로서 그곳에 있을 때를 제외하고는 티켓값을 지불한다.

그러나 오페라를 보러 가는 모든 여행에서 나는 영국 정치인을 거의 만나지 못했습니다.

몇 가지 예외가 있는데 보수당의 마이클 고브(Michael Gove), 조지 오스본(George Osborne), 데이비드 영(David Young),

노동당의 테사 조웰(Tessa Jowell), 해리엇 하먼(Harriet Harman), 닉 브라운(Nick Brown),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