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태양의 미래 ‘죽음’에 대한 먼 별의 비전

우리 태양의 미래 ‘죽음’에 대한 먼 별의 비전
새로 발견된 행성은 태양이 50~60억 년 안에 수명을 다한 후 태양계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우리 태양의 미래

토토사이트 천문학자들은 백색 왜성을 도는 거대한 행성을 관찰했는데, 일부 별은 핵연료를 소진하면 작고 조밀한 물체가 됩니다.

이것은 행성이 백색 왜성을 만드는 대격변 과정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는 직접적인 증거입니다.
발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처 저널에 게재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태양계는 영원히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약 60억 년 안에 중간 크기의 노란색 별인 태양은 현재 크기의

약 200배까지 부풀어 오르게 됩니다. 이 단계에서 우리의 모성은 적색 거성으로 알려질 것입니다. 팽창하면서 지구를 삼키고

파괴한 후 작은 핵인 백색 왜성으로 붕괴됩니다.

연구원들은 2,000광년 떨어져 있는 백색 왜성이 그 주위를 도는 해왕성 크기(더 클 수는 있지만) 정도인 것으로 생각되는

거대한 행성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우리가 보고 있는 백색 왜성은 약 30,000 켈빈 또는 30,000C입니다. 따라서 태양을 비교하면 태양은 6,000 – 거의 5배 더 뜨겁습니다.

이것은 태양이 태양보다 훨씬 더 많은 UV 복사를 생성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Sun”이라고 Warwick 대학의 Christopher Manser 박사는 말했습니다.

또한 그는 “중력이 매우 커서 소행성처럼 백색왜성에 몸이 너무 가까워지면 중력이 너무 강해 소행성이 찢어질 것”이라고 말했다.More News

우리 태양의 미래

미래를 바라보는
거대한 행성은 항성 유물에 대기를 잃고 혜성 같은 꼬리를 남기고 있습니다. 백색 왜성은 고에너지 광자(빛 입자)로 세계를 공격하고 초당 3,000톤 이상의 속도로 가스를 끌어당깁니다.

Manser 박사는 BBC News에 “칠레의 초대형 망원경은 8m급 망원경으로 백색 왜성의 분광법을 수집했습니다. 분광법은 빛을 구성 요소 색상으로 나누는 방법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시스템이 생성하는 다양한 색상을 관찰함으로써 우리는 백색 왜성 주위에 가스 원반이 있다는 흥미로운 특징을 식별했습니다.

우리는 이 가스 디스크가 해왕성 또는 천왕성 크기의 행성에서 생성된 것임에 틀림없다고 추론했습니다.” 태양이 수명을 다할 때 우리 태양계에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는지 밝히기 위해 시스템을 더 연구하기 위해.

“태양이 적색 거성 단계에 도달하면 대략 지구의 궤도까지 확장될 것입니다. 수성, 금성, 그리고 거의 지구는 태양에 의해 삼켜질 것입니다.

그러나 화성, 소행성 벨트, 목성 및 나머지 태양계의 행성은 태양이 그 행성에 대한 중력을 덜 받기 때문에 질량이 감소함에 따라 궤도를 확장할 것입니다.

“결국 태양은 백색 왜성이 될 것이며 여전히 화성, 소행성대, 목성이 그 주위를 돌고 있습니다. 행성이 공전하면서 때때로 흩어져 백색

왜성에 던져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태양이 방출하는 복사선은 일단 백색 왜성이 되면 그들이 현재 공전하고 있는 목성, 토성, 천왕성의 대기를 증발시킬 만큼

강력할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의 암석 코어만 남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