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북부, 동부, 남부에

우크라이나 북부, 동부, 남부에 공격 강화

우크라이나 북부

러시아군이 이웃 국가에 대한 공격을 강화한다고 발표한 후 토요일에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전역의 도시와 마을에 미사일과 포탄을 발사했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는 최소 17명의 민간인이 사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세르게이 쇼이구 러시아 국방부 장관은 “키예프 정권이 돈바스와 기타 지역의 민간 기반

시설과 정착촌 주민들에 대해 대규모 로켓포와 포격을 가할 가능성을 배제하기 위해 모든 작전 지역에서 부대의 행동을 더욱 강화할 것을 지시했다. “라고 그의 사역은 토요일에 말했다.

러시아의 군사 작전은 동부 Donbas에 초점을 맞추었지만 새로운 공격은 북부와 남부 지역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하르키우(Kharkiv)는 최근 며칠 동안 특히 심각한 포격을 목격했으며, 우크라이나 관리와 지역 지휘관은 북부 도시에 대한 두 번째 전면적인 러시아 공격이 임박할 수 있다는 우려를 표명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국경에서 불과 120킬로미터(75마일) 떨어진 하르키우와 가까운 우크라이나 북부 도시 추후이브에 대한 러시아군의 공습으로 토요일 최소 3명의 민간인이 사망하고 3명이 추가 부상을 입었다고 경찰이 밝혔다.

세르히 볼비노프 하르키우 경찰서장은 러시아 벨고로드에서 발사된 것으로 추정되는 4발의

미사일이 오전 3시 30분경 아파트, 학교, 행정 건물을 타격했다고 밝혔다. 잔해 아래에서 발견.

피해를 입은 아파트 건물에 거주하는 Lyudmila Krekshina는 남편과 아내가 사망했으며 1층에 살았던 노인도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주민은 살아남은 것이 운이 좋았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북부

먹튀검증커뮤니티 “화장실에 숨어서 도망칠 뻔 했어요. 나는 그것을 만들지 않았고 그것이

나를 구한 것입니다.”라고 Valentina Bushuyeva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파괴된 자신의 아파트를 가리키며 말했습니다. 주방 – 반 방. 그리고 가만히 있기 때문에 살아남았습니다.”

이웃 수미 지역에서는 러시아인들이 러시아 국경에서 멀지 않은 세 개의 마을과 마을에 박격포와

포격을 가해 민간인 1명이 사망하고 최소 7명이 부상했다고 Dmytro Zhyvytsky 지역 주지사가 토요일 말했습니다.

곤경에 처한 동부 도네츠크 지역에서 지난 24시간 동안 러시아의 도시 공격으로 민간인 7명이 사망하고 14명이 부상했다고 도네츠크 주지사가 토요일 밝혔다.

오후 늦게 도네츠크 지역의 도시인 포크롭스크 외곽에서 한 여성이 토요일 오후 로켓 공격으로 이웃이 사망했다고 말했다. Tetiana Pashko는 다리에 부상을 입었고 가족의 개 한 마리가 죽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앞마당에서 살해된 35세의 이웃이 당국의 요청에 따라 올해 초 대피했지만 스스로를 부양할

수 없어 집으로 돌아왔다고 말했다. 한적한 주택가에 있던 여러 집들이 피해를 입었고 문과 지붕이 찢어졌습니다.

다른 이웃인 Olha Rusanova는 “재건할 수는 있지만 그녀를 다시 데려올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이웃한 루한스크 지역에서는 우크라이나군이 전략적인 동부 고속도로에 대한 러시아군의 밤새 공격을

격퇴했으며 러시아는 리시찬스크와 바흐무트 사이의 주요 도로를 두 달 이상 점령하려고 시도했다고 덧붙였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