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찰스 삼촌 존경받는 원주민 배우이자 장로가

잭찰스 삼촌 존경받는 원주민 배우이자 장로가 79세의 나이로 사망
Jack Charles 삼촌은 19세에 연기를 시작했습니다.

유명한 호주 원주민 배우 잭 찰스 삼촌이 79세를 일기로 타계했습니다.

잭찰스 삼촌

Charles는 수십 년에 걸친 경력에서 저명한 호주 영화에 출연했으며 원주민 극장의 할아버지로 많은 사람들에게 찬사를 받았습니다.

어렸을 때 부모에게서 쫓겨나고 국가 보호에서 학대를 받은 그의 작품은 외상이 어떻게 그를 마약 중독과 범죄로 이끌었는지에 대해 조사했습니다.

잭찰스 삼촌

찰스가 뇌졸중으로 쓰러진 후 멜버른 병원에서 화요일 평화롭게 사망했다고 그의 홍보담당자가 말했다.

원주민 및 토레스 해협 섬 주민 독자에 대한 경고: 이 기사에는 사망한 사람의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의 가족은 그의 이름과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허락했습니다.

Boon Wurrung, Dja Dja Wurrung, Woiwurrung 및 Yorta Yorta 장로는 성명에서 “놀라운 삶”을 살았다고 밝혔습니다.

“우리는 그가 성취한 모든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장로, 배우, 음악가, 도예가, 활동가, 멘토, 모두에게 사랑받는 가명과 목소리.”

앤서니 알바네스 총리는 찰스가 “기쁜 유산을 남긴다”고 말했다.

Charles는 1971년 멜버른에서 호주 최초의 원주민 주도 극장 그룹을 공동 설립했습니다.

그는 Jimmie Blacksmith의 성가(1978), Bedevil(1993) 및 Blackfellas(1993)를 포함한 유명한 호주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Stolen Generations의 일원인 Charles는 원주민 아이들을 백인 가족으로 “동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현재 악명 높은 정책의 일환으로 어머니에게서 강제로 쫓겨났을 때 생후 4개월이었습니다.

케빈 러드 전 총리는 2008년 도난당한 세대에 국가적 사과를 했다.

Charles는 어린 시절을 국가 보호 시설에서 보냈으며 그곳에서 신체적, 성적 학대를 받았습니다.

2019년에 그는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로 인해 감옥 안팎에서 앞으로 50년을 어떻게 보내게 되었는지 BBC에 말했습니다.

오래된 토토사이트 그러나 청년 시절 연기를 발견한 것이 그의 생명줄이었습니다. 그는 올해 초 빅토리아 시대의 한 조사에서 “어떤 면에서는 그것이 저를 구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와 함께 작업한 젊은 원주민 공연자들도 화요일에 경의를 표했습니다. Adam Briggs는 Charles를 “따뜻하고 재미있고 친근한 영혼”으로 기억했습니다.

Nakkiah Lui는 자신이 “진정한 왕족”이라고 말하면서 “당신을 알고, 당신과 함께 일하고, 당신을 나의 삼촌이자 친구라고 부를 수 있어 영광이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말년에 찰스는 원주민 수감자들을 위한 옹호 역할도 맡았습니다.

2019년 그는 “19살 때부터 배우로 활동했지만 백제와 감옥살이 때문에 일을 많이 잃었다”고 말했다.

2019년에 그는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로 인해 감옥 안팎에서 앞으로 50년을 어떻게 보내게 되었는지 BBC에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청년 시절 연기를 발견한 것이 그의 생명줄이었습니다. 그는 올해 초 빅토리아 시대의 한 조사에서 “어떤 면에서는 그것이 저를 구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