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어 할 수 있는가

제어

먹튀검증커뮤니티 우리가 사랑에 빠지는 방법을 제어 할 수 있습니까?

2020년 5월, Omar Ruiz는 마음이 상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아내가 더 이상 저를 사랑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결혼 11년 차 부부가 헤어졌습니다.

미국 보스턴에 거주하는 36세의 루이즈(Ruiz)는 자신이 마음이 상했을 뿐만 아니라 결혼 및 가족 치료사로서
“이 모든 과정이 내 직업적 정체성에 도전장을 던졌다”고 말했습니다. “결혼 생활이 무너지고 있는데 어떻게 부부를 도울 수 있습니까?”

그래서 그는 사랑에서 빠질 필요가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미주리 세인트 대학교의 심리학과 부교수인 산드라 랑게슬래그는
“사람들은 비통한 것이 정상이라고 말하므로 우리는 그것을 고치려고 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이별이 뇌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한 루이스. 그러나 그녀는 우리가 치료하려고 하는 흔한 질병,
심지어 심각한 질병이 많이 있기 때문에 “비통한 사람들을 도우면서 계속 나아가려고 하면 안 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라고 지적합니다.

Heartbreak는 음악, 시, 시각 예술, 친구 및 새 호텔과 함께하는 아이스크림으로 가득한 청취 세션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죽음, 인지 장애, 이혼 또는 기타 이유에 관계 없이,
그것을 경험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회복되기를 희망하고 어쩌면 새로운 사람과 다시 사랑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프로세스를 제어 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고의로 사랑에 빠질 수 있습니까? 일부 과학은 그렇다고 말합니다.

뉴욕 킨제이 연구소의 생물 인류학자이자 선임 연구원인 헬렌 E. 피셔(Helen E. Fisher)는 “당신은 그것에 대해 연구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사랑의 해부학을 연구했으며 2005년에는 낭만적인 사랑의 회로를 정확히 찾아내기 위해 MRI를 사용하여 100명의 뇌 영상을 연구했습니다.

피셔는 배고픔과 목마름과 관련된 뇌의 동일한 영역인 VTA가 사랑에 빠졌을 때 활성화되어 “감정이 아닌 충동을 제어” 된다는 것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생물학적 기능은 갈증을 느끼지 않으려고 애쓰는 것만큼 사랑에 빠지게 만듭니다. 다시 말해 쉽지 않습니다.

텍사스 휴스턴에서 비즈니스 컨설팅을 운영하는 40세의 키샤 메이스는 감옥에 있는 동안에도 전 남자친구를 계속 사랑했습니다. 그녀는 두 사람이 몇 년 동안 왔다 갔다 하다가 2021년 10월에 석방되기 전까지 2년 동안 다시 만났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두 달 후, 그는 그녀와 헤어졌다고 말했습니다.

뉴스보기

“이제 치유, 재건 및 다시 신뢰하는 법을 배우는 것뿐입니다.”라고 Mays는 Reiki와 영적 치유와 모든 소유물을 버리는 것이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Fisher는 Mays의 기술에 동의할 것입니다. 그녀는 회복 과정을 중독처럼 취급하고 그 사람을 생각나게 하는 카드, 편지 및 기념품을 버리라고 제안합니다. 연락을 유지하거나 상호 친구에게 그 사람이 어떻게 지내는지 묻지 마십시오. “당신은 유령을 키우고 있을 뿐입니다.” 그녀가 말했다.

방금 버려진 17명의 사람들을 뇌 스캐너에 넣은 Fisher는 VTA와 애착 및 육체적 고통과 관련된 뇌 기능의 활동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육체적 고통과 관련된 불안이 아니라 육체적 고통”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