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다섯 번째 로켓 발사장 건설 시작

중국, 다섯 번째 로켓 발사장 건설 시작
2020년 7월 23일 중국 신화통신이 공개한 파일 사진에서 화성 탐사선

천문 1호를 실은 장정 5호 로켓이 중국 남부 하이난성 원창 우주 발사 센터에서 이륙하고 있다. (AP를 통한 신화)
베이징–중국 동부의 한 항구 도시가 예상되는 상업 임무의 붐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우주 기반 시설을 확충한다는 장기 목표 아래 중국의 다섯 번째 로켓 발사장을 건설하는 야심찬 계획에 착수했습니다.

Ningbo Free 웹사이트에 게시된 문서에 따르면 동부

저장성(Zhejiang Province)의 한 엔지니어링 회사가 4월 1일 닝보(Ningbo)시에 발사대와 지휘 센터의 일부, 조립 및 테스트 시설을 건설하는 입찰에서 낙찰되었습니다. 무역 지대.

Zhejiang 정부의 2021~2025년 인프라 계획의 일환으로 Ningbo는 Xiangshan 카운티 또는 “코끼리 언덕”의 로켓 발사 센터에 200억 위안(30억 달러)을 투자할 예정입니다.

중국

먹튀검증사이트 이 센터는 연간 100개의 미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more news

미디어에 따르면 Xiangshan은 플로리다 케네디 우주 센터가 있는 Cape Canaveral과 비슷한 로켓 발사에 유리한 위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향후 5~10년 동안 중국은 항공기용 고속 인터넷에서 석탄 선적

추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대규모 상업용 위성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중국

발사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중국은 더 많은 위성을 실을 수 있는

더 큰 로켓을 만들거나 더 많은 발사장을 건설해야 합니다. 중국은 현재 내륙 3곳과 남쪽 하이난 섬에 1곳 등 4곳의 발사 기지를 보유하고 있다.

중국 관영 매체에 따르면 중국은 2020년 화성 무인 탐사선을 포함해 39개의 임무를 시작했으며 올해 40개 이상의 발사를 볼 것으로 예상된다.

중국 관영 글로벌 타임즈(Global Times)는 수요일 우주 산업 전문가의

말을 인용해 중국이 앞으로 몇 년 안에 1000개 이상의 저궤도 위성을 발사할 수 있다고 보도했다.

전문가는 중국 최대 로켓인 장정-5호가 한 번에 60개의 위성을 수송할 수 있다고 말했다.

우주선 발사장 건설에 대한 상대적으로 낮은 문턱은 유사한 프로젝트를 계획하기 위해 더

많은 주를 유인할 것이라고 Global Times는 덧붙였다. 센터는 연간 100개의 임무를 발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미디어에 따르면 Xiangshan은 플로리다 케네디 우주 센터가 있는 Cape Canaveral과 비슷한 로켓 발사에 유리한 위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향후 5~10년 동안 중국은 항공기용 고속 인터넷에서 석탄 선적 추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대규모 상업용 위성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발사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중국은 더 많은 위성을 실을 수 있는 더 큰 로켓을 만들거나 더 많은 발사장을 건설해야 합니다. 중국은 현재 내륙 3곳과 남쪽 하이난 섬에 1곳 등 4곳의 발사 기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2020년 화성 무인 탐사선을 포함하여 39개의 임무를 시작했으며 올해 40개 이상의 발사가 있을 것으로 국영 미디어에 따르면 예상됩니다.

중국 관영 글로벌 타임즈(Global Times)는 수요일 우주 산업 전문가의 말을 인용해 중국이 앞으로 몇 년 안에 1000개 이상의 저궤도 위성을 발사할 수 있다고 보도했다.

전문가는 중국 최대 로켓인 장정-5호가 한 번에 60개의 위성을 수송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