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선전 COVID 연석 연장하지만

중국 선전 COVID 연석 연장하지만 완전한 폐쇄에는 미치지 못함

선전, 중국 (로이터) – 중국 남부 기술 허브인 선전의 일부 지역은 금요일 공공 활동,

외식 및 유흥 장소에 대한 규제를 연장했지만, 시 당국은 증가하는 COVID 사례를 억제하려고 노력하면서 완전한 폐쇄에 이르지 못했습니다.

중국 선전 COVID

Apple iPhone 조립업체 Foxconn의 주요 캠퍼스가 있는 Futian 및 Longhua의 중심 업무 지구에 대한 제한이 일요일까지 연장되었으며,

도시 전역의 여러 지역 주민들은 가능한 한 집에서 일하도록 요청받았습니다.

수천만 명의 활동을 억제하는 것은 중국이 대부분의 해외 방문객에게 국경을 폐쇄하고 다른 나라에서 생활하는 법을 배우면서 이상치로 만든

“다이나믹 제로” COVID 정책의 경제적 영향을 완화해야 하는 중국의 도전을 강화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

봄 이후 도시에서 가장 심각한 발병으로 인해 거의 1,800만 명에 달하는 선전의 인구 대부분이 현재 COVID 통제를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3월에 지역사회 감염과 싸우기 위해 도시를 폐쇄하기로 한 신속한 결정과 달리 선전은 8월 말부터 현재의 급증에 대해 보다 신중한 접근을 취했습니다.

목요일 저녁, 관리들은 도시가 3월 한 주 동안과 마찬가지로 완전한 폐쇄를 받게 될 것이라는 소문을 잠재우기 위해 노력했으며 사람들이 24시간 테스트 증거를 가지고 집에 갔다가 돌아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당국은 사무실과 공장을 폐쇄하는 것을 대체로 피해왔다.

금요일, 관리들은 9월 1일 선전에서 87명의 새로운 지역 전염 COVID-19 감염을 보고했으며, 이는 하루 전의 62명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이 중 8곳은 검역소 밖이었다.

중국 선전 COVID

먹튀검증사이트 중국 남서부의 거대 도시인 청두(Chengdu)는 주말까지 예정된 COVID-19에 대한 대규모 테스트와 함께 목요일 늦게 폐쇄되었습니다. 일요일에 테스트가 끝난 후 잠금이 해제될지 여부는 여전히 불확실합니다.

약 2,100만 명의 인구가 거주하고 있는 쓰촨성(四川省)의 수도인 쓰촨성(四川省)은 9월 1일에 150명의 새로운 지역 사례를 보고했다고 공식 데이터가 금요일에 보여주었다.

청두에서는 비필수 직원에게 재택근무를 지시했습니다. 주요 제조에 종사하고 폐쇄된 캠퍼스에서 관리할 수 있는 산업 회사는 재택 근무 요건에서 면제되었습니다.

연간 105,000대의 차량을 생산할 수 있는 도요타 자동차의 청두 공장은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으며 쓰촨성 정부의 요청에 따라 폐쇄 루프 내부에 있다고 회사 관계자는 로이터에 말했습니다.

중국 자동차 회사 Zhejiang Geely Holding Group이 대부분 소유한 스웨덴의 볼보 자동차가 청두에 있는 공장을 폐쇄했다고 회사 대변인이 목요일 밝혔다.

(David Kirton, Ryan Woo, Norihiko Shirouzu 및 Liz Lee의 보고, Raju Gopalakrishnan의 편집)

야후 댓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정중하고 주제에 맞는 대화를 유지하십시오. 생산적이고 존중하는 대화를 촉진하기 위해 “Yahoo 직원” 또는

“직원” 레이블로 지정된 커뮤니티 관리자의 댓글을 볼 수 있습니다.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촉진하기 위해 3일 동안 기사가 게시된 후 댓글을 닫습니다. 야후 파이낸스의 대화 게시판은 댓글을 무기한으로 받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커뮤니티 지침을 참조하세요.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