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가하는 비용으로 수백만 명의

증가하는 비용으로 수백만 명의 미국인이 의료비와 공과금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등록 간호사로 일한 20년 동안 Christen Nelson은 많은 환자들이 의료비를 지불하거나 치솟는 공과금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심각한 재정적 결정을 내려야 하는 경우를 본 적이 없다고 말합니다.

증가하는 비용으로

특히 노인 환자를 치료하는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머틀 비치(Myrtle Beach, S.C.)의 가정 의료 보조원인 Nelson은 환자의 삶에 대해 독특한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비용 상승으로 인해 고정 수입이 있는 약 70명의 환자 중 많은 사람들이 지불할 청구서를

저글링하는 데 의존하게 되었다고 말합니다.

Nelson은 Yahoo News와의 인터뷰에서 “공과금, 식비, 모든 것이 오르고 있기 때문에 사회 보장 혜택이 증가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음식, 유틸리티, 의약품 중에서 선택해야 합니다.”

Nelson이 돌보는 사람들은 혼자가 아닙니다. 미국 에너지 지원 이사 협회(National Energy Assistance Directors Association)에

따르면 미국 가정 6채 중 약 1채, 즉 2천만 개 이상이 현재 공과금을 체납하고 있습니다.

연체된 청구서에는 다음과 같이 나와 있습니다. 연체된 계정, 송금하십시오.
연체된 청구서의 클로즈업입니다. (램버트/게티 이미지)
넬슨은 재정 상황이 너무 어려워 일부 환자들이 알약을 나누어 장기간 배급하거나 며칠 동안 약 없이 지내고 있다고 말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식사를 하지 않고 생활비를 내지 않고 지나갔습니다.

증가하는 비용으로

먹튀사이트 조회 그녀는 “정말 안타까운 상황이다.

넬슨이 매일 보는 6명의 환자 중 다수는 주택과 음식을 충당할 충분한 돈이 없다는 두려움 때문에 치료를 건너뛰거나 약물 치료를 완전히

줄이는 미국인의 증가를 나타냅니다. 이번 달 West Health-Gallup 여론 조사에서 발표한 새로운 여론 조사에 따르면 약 9천 8백만

명의 미국인이 증가하는 의료비를 충당하기 위해 치료를 건너뛰거나 기본적인 필요를 줄였습니다.

인플레이션이 6월에 40년래 최고치인 9.1%를 기록하면서 많은 미국인들은 무엇을 받고 무엇을 기다려야 하는지에 대해 어려운 결정을 내려야 했습니다.

West Health의 사장인 Timothy A. Lash는 보도 자료에서 “사람들은 수년 동안 의료비를 지불하기 위해 절충안을 만들어 왔습니다. “인플레이션은 사람들이 현재 높은 가스, 식품 및 전기 가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상황을 더 악화시켰습니다.”

갤런당 가장 비싼 가격인 $5.79의 주유 가격은 캘리포니아 주유소에 표시됩니다.

천연가스 비용의 상승으로 인한 전기 가격의 급등은 많은 미국인들을 따라잡을 수 없는 상황에 놓이게 했습니다. 노동 통계국

(Bureau of Labor Statistics)의 8월 보고서에 따르면 7월 에너지 가격은 전국적으로 1.6% 상승했으며, 이는 3개월 연속 1% 이상 상승했습니다.

연간 에너지 가격은 작년 동기 대비 15.2% 상승하여 16년 만에 가장 큰 연간 상승폭을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소비자를 위한 구호가 조만간 도래할 것이라고 말하기를 꺼린다.

손성원 미국 경제 전문 경제컨설팅업체 SS이코노믹스 사장은 “국내외 경제 성장 둔화로 수요가 다소 완화될 것이지만, 지속적으로 에너지

가격을 크게 내리기에는 역부족”이라고 말했다. 새크라멘토 비.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