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리가 호주에 투표 자금을 마련하기

총리가 호주에 투표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준비’하라고 지시함에 따라 솔로몬 제도, 선거 연기

총리가 호주에

토토사이트 추천 Manasseh Sogavare는 같은 해에 선거와 태평양 게임을 개최할 수 없다며 선거 연기를 촉구했습니다.

솔로몬 제도 정부는 2023년 11월 태평양 게임이 개최될 때까지 투표를 연기하기 위해 총리 Manasseh Sogavare가 제출한 논란의 여지가 있는 법안을 통과시킨 후 총선 연기를 결정했습니다.

투표는 투표에서 찬성 37표, 반대 9표, 의원 3표로 통과되었습니다.

최신 개발은 2023년 하반기에 투표하는 대신 11대 의회가 이제 2023년 12월 31일에 끝나고 선거는 2024년 4월 말에 열릴 것임을 의미합니다.

솔로몬 제도의 총리 마나세 소가바레.
솔로몬 제도는 ‘외부 간섭’으로 선거 자금을 지원하겠다는 호주의 제안을 거부
더 읽기
Sogavare는 국가의 제한된 자원으로 인해 1년에 두 번의 대규모 행사를 주최할 수 없다고 말하면서 선거 연기를 옹호했습니다.

광고

“이유는 간단하고 우리 경제가 코로나19의 영향과 국민의 피해로부터 아직 회복되고 있는 상황에서 총선과 태평양 게임을 같은 해에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없다는 것을 첫날부터 일관되게 말씀해 주셨습니다. 불안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야당 대표인 매튜 웨일(Matthew Wale)은 총리가 시민들의 투표권을 희생시키면서 필요한 것보다 더 오랫동안 집권을 유지하려는 “계획”의 일부라고 말했습니다.

총리가 호주에

“그 결정을 대중에게 숨기려는 분명한 의도가 있었습니다. 총리는 2021년 2월부터 정상적인 방식으로 선거 준비를 위해 선거관리위원회에 자원을 할당하지 않기로 했다”고 국회에서 말했다.

“이 법안에서 인민정부와 인민의회는 행정부의 권한을 행사하는 소수에 의해 악용되고 있습니다.”

Sogavare는 또한 이전에 매우 비판적이었던 연기된 선거에 자금을 지원하겠다는 호주의 제안을 수락하면서 “큰 비용”에 대해 “준비”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주 초, Sogavare는 호주 정부가 선거 자금을 지원하겠다는 제안을 “외부 간섭”이라고 부르며 맹렬히 반응했습니다.

그는 선거 연기 법안이 의회에 상정되었을 때 제안의 시기가 “부적절하다”고 말했다.

2017년 마나세 소가바레
솔로몬 제도 선거를 2023년 12월로 연기하는 법안이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더 읽기
소가바레는 목요일 의회 연설에서 이 제안을 환영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들이 제안을 했으니 형제가 비용을 충당할 준비를 하십시오. 비용이 많이 듭니다, 의장님. 선거관리위원회는 많은 돈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Peter Agovaka 통신 및 항공 장관은 정부가 총선을 지원하겠다는 호주의 제안을 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호주가 선거에 도움을 주고 싶다면 정치 자금이 아닌 한 문제가 없다”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