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군 대표단 베트남 방문

캄보디아군 대표단 베트남 방문
RCAF 부사령관이자 캄보디아군 사령관인 Hun Manet 중장이 이끄는 캄보디아군 대표단이 베트남을 공식 방문합니다. 8월 8일 오전 캄보디아 대표단을 공식 환영한 후 중장.

캄보디아군

베트남 인민군(VPA) 총참모부 차장인 Nguyen Van Nghia가 Hun Manet 중장과 회담을 가졌다.

응이아는 캄보디아 내빈을 베트남에 환영하는 맥락에서 양국이 건국 5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양국의 외교 관계(1967년 6월 24일-2022년)와 베트남-캄보디아 우정의 해 2022.

그는 캄보디아 인민당이 지난 6월 총선에서 압승을 거둔 것을 축하했다.

Nghia는 Hun Manet 중장의 방문이 두 군대 간의 협력을 위한 새로운 자극을 만들고 좋은 이웃을 더욱 증진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양국의 전통적 우정과 포괄적이고 지속 가능한 장기 협력.

그는 두 군대가 2022년 베트남-캄보디아 우정의 해 동안 많은 중요한 행사를 성공적으로 조직하는 데 협력했다고 언급했습니다.

특히 Pol Pot 대량 학살 정권을 전복하기 위한 여정과 첫 번째 베트남-캄보디아 국경 방어 우정 교류의 45주년을 기념하는 행사.

캄보디아군

먹튀검증커뮤니티 쌍방은 또한 대표단, 특히 고위급 대표단을 적극적으로 교환하고 각자의 필요와 능력에 따라 훈련 협력을 강화했다.

군사지역과 국경수비대는 정보를 공유하고 합동순찰과 우호교류를 하여 발생하는 문제를 적시에 해결하고,

양국 군대와 인민의 우호관계 강화에 기여한다.

베트남 장교는 또한 ASEAN의 성공적인 군사 및 국방 회의 조직에 대해 캄보디아 국방부와 RCAF High Demand를 축하했다.

그는 캄보디아가 2022년 아세안 의장국으로 활동하는 동안 다른 행사를 개최함에 있어 베트남이 캄보디아를 지원하고 협력할 것임을 확인했습니다.

훈 마넷(Hun Manet) 중장은 캄보디아와 베트남이 근접성을 고려하여 비전통적인 안보 도전에 대응하고 연대와 우정을 증진하기 위해 계속 협력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양측은 국경을 넘는 범죄에 맞서기 위한 공동 노력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서로 협력하기로 합의했습니다.more news

군사 지대와 국경 수비대는 정보 공유 메커니즘을 유지하고 자연 재해, 질병 및 비전통적인 보안 문제에 대응할 준비를 유지해야 합니다.

불법 이주를 방지하고 통제하여 공유 국경 지역의 보안과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VPA와 RCAF는 또한 장기적인 전략적 문제로 간주하는 훈련 협력을 더욱 촉진할 것입니다.

같은 날 캄보디아 대표단은 VPA 총참모부장과 Nguyen Tan Cuong 중장을 방문했습니다.

VPA와 RCAF는 또한 장기적인 전략적 문제로 간주하는 훈련 협력을 더욱 촉진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