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원 감독 위원장, 총기 산업에

하원 감독 위원장, 총기 산업에 대한 책임을 묻는 법안 발표

워싱턴 — 하원 감독 위원회 의장 Carolyn Maloney, D-N.Y.,

금요일, 총기 산업이 민간인에게 “전쟁 무기”를 판매한 것에 대해 책임을 지도록 하는 두 가지 법안을 도입했습니다.

토토사이트 한 법안인 총기 산업 공정성법은 돌격 무기와 대용량 탄창을 생산하는 제조업체가 벌어들인 총 수익에 대해 20%의 세금을 부과합니다.

하원 감독

말로니는 세금에서 나온 기금이 총기 폭력 예방 노력과 총격 피해자 지원에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하원 감독

다른 법안인 총기 산업 범죄 및 인신매매 책임법은 모든 회사에 다음을 요구합니다.

알코올, 담배, 총기 및 폭발물국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판매한 총기로 저지른 범죄를 추적하는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총을 제조합니다.

이 법안은 “제조업체가 무기를 소매상에게 배포하는 것을 중단하도록 의무화할 것입니다.

위원회에 따르면 해당 소매업체가 판매하는 총이 밀매되거나 범죄 목적으로 사용된다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올해 뉴욕 버팔로를 포함해 여러 차례의 총기난사 사건 이후; Uvalde, 텍사스; 일리노이주 하이랜드 파크,

위원회는 총기 제조업체에 대한 조사를 시작하고 회사에서 정보를 요청했습니다.

AR-15 스타일 반자동 소총 및 유사한 총기의 판매 및 마케팅에 대해.

지난달 패널은 Sturm, Ruger & Co., Daniel Defense 및 Smith & Wesson Brands를 포함한 여러 총기 제조업체의 경영진과 함께 청문회를 개최했습니다.

Maloney는 경영진에게 보낸 편지에서 총기 제작자가 제공한 정보가 “위원회의

귀하의 회사가 이러한 무기가 야기하는 피해에도 불구하고 민간인에 대한 전쟁 무기의 판매 및 마케팅을 통해 계속해서 이익을 얻고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more news

중간 선거가 두 달 반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입법 제안이 하원에서 1순위 표를 받을지 상원에서 50대 50으로 표결될지는 불분명하다.

말로니는 올해 전국적으로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으로 인해 법안을 만들게 된 동기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하원 법사위원회 위원장인 민주당의 Jerry Nadler 의원에 대한 예비 선거를 며칠 앞두고 공개했습니다.

“올 여름, 우리 위원회는 이 나라에서 총기 폭력에 시달린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아이를 잃은 부모, 환자를 잃은 의사, 아버지를 잃은 어린 소년의 엄마까지.”

말로니는 성명에서 말했다. “이 미국인들은 Uvalde, Buffalo 및 Highland Park의 다른 많은 사람들과 함께 의회에 총기 폭력을 중단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도록 촉구했습니다.”

그녀는 “하원 민주당은 이미 공격 무기 금지를 통과시켰지만 상원이 행동하기를 기다리는 동안 다른 중요한 개혁을 추진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지난 6월, 조 바이든 대통령은 가장 포괄적인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백악관에서 30년 동안 총기 폭력을 예방했습니다. 이 법은 “적기”법에 대해 주에 보조금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