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만에 가장 많은 우주정거장 인파

10년 만에 가장 많은 우주정거장 인파
CAPE CANAVERAL, 플로리다–국제 우주 정거장의 인구는 토요일에 11명으로 급증했으며 SpaceX의 세 번째 승무원 캡슐이 1년도 채 안 되어 기쁘게 도착했습니다.

10년 만에 가장 많은 인파가 모였습니다.

10년

토토사이트 추천 미국, 러시아, 일본, 프랑스를 대표하는 모든 우주비행사들은 우주 에이전시 지도자들의 축하 전화를 받기 위해 카메라에 몸을 들이밀었습니다.more news

야마카와 히로시 일본 우주국 사장은 일본 비행 관제센터에서 “전 세계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당신이 우리 모두에게 용기와 희망을 가져왔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10년

4명의 우주비행사를 태운 재활용된 SpaceX 캡슐이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발사된 지 하루 만에 우주 정거장에 도착했습니다. 드래곤 캡슐은 인도양 상공 420km 이상 궤도를 도는 전초 기지와 자율적으로 도킹했습니다.

몇 시간 후 해치가 열리고 11명의 우주 여행자가 모두 모였습니다.

NASA의 행정관 대행인 Steve Jurczyk은 “여러분 11명이 역에 있는 것을 보니 정말 기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SpaceX가 정기적으로 승무원을 비행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이 표준이 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새로 온 사람들은 우주 정거장에서 6개월을 보낼 것입니다.

그들은 반년 간의 임무를 끝내기 위해 수요일에 자신의 드래곤 캡슐로 지구로 돌아올 4명의 우주비행사를 대신할 것입니다. NASA는 나가는 SpaceX 승무원이 새로운 도착자를 보여줄 수 있도록 의도적으로 짧은 겹침을 계획했습니다.

이것은 SpaceX의 NASA를 위한 세 번째 승무원 비행이었지만

이전에 비행한 차량을 사용한 첫 번째 비행이었습니다. 드래곤 캡슐은 지난 5월 SpaceX의 첫 번째 승무원 발사에 사용되었으며, Falcon 로켓은 11월 금요일에 두 명의 승무원을 끌어올렸습니다.

두 명의 SpaceX 승무원 Dragons가 동시에 거의 나란히 주차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NASA 우주비행사 Shane Kimbrough와 귀환 Dragon의 사령관이자 조종사인 Megan McArthur는 아침 랑데뷰 동안 캡슐의 평면 스크린 컴퓨터를 모니터링했습니다. 필요하다면 그들이 통제할 수도 있었지만 자율주행차처럼 자율주행 시스템이 제 역할을 했다.

또한 우주 정거장인 프랑스의 Thomas Pesquet와 일본의 Akihiko Hoshide도 확인 중입니다. Kimbrough와 마찬가지로 둘 다 이전에 그곳에 살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McArthur의 첫 번째 역 방문이었습니다.

그녀는 남편 밥 벤켄(Bob Behnken)이 SpaceX의 데뷔 승무원 임무에서 했던 것처럼 같은 좌석과 같은 캡슐(엔데버(Endeavour))에서 날아올랐습니다.

유럽우주국(European Space Agency)의 요제프 아슈바허(Josef Aschbacher) 사무총장은 우주정거장이 확장이 필요하다고 농담을 했습니다.

상업용 승무원 캡슐로 비행한 최초의 유럽인인 Pesquet은 우주 정거장이 4년 전 마지막 방문 이후 더 많은 사람과 우주선 유형으로 인해 상당히 바뀌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친구들을 만나서 너무 기쁘다. “우리는 그들을 조금 더 오래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너무 오래 지속되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11명이 우주 정거장에서 많은 양이기 때문입니다.”

역대 최고 기록은 13개로 NASA의 우주왕복선 시대에 세워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