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1년 메릴랜드 보안관 살해 혐의로 남성 기소

1971년 메릴랜드 보안관 살해 혐의로 남성 기소

1971년 메릴랜드

토토 광고 대행 메릴랜드주 게이더스버그(AP) — 50년 전 메릴랜드주에서 한 뉴욕 남성이 경찰을 살해한 혐의로 체포됐다고 경찰이 수요일 밝혔다.

Montgomery County Police Department는 보도 자료에서 Larry David Smith(70세)가 1971년

Montgomery County Special Deputy Sheriff James Tappen Hall 대위를 총격한 사실을 시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스미스는 경찰이 체포 영장 신청에서 주거 강도에서 대기 차량으로 재산을 운반하는 대리인이 스미스와 마주했을 때 실수로 홀을 쐈다고 형사들에게 말했다.

스미스는 최근에야 홀이 사망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형사들에게 총격 사건에 대해 대리인의 가족에게 사과할 것을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홀(53세)은 1971년 10월 23일 메릴랜드주 록빌의 한 주차장에서 엎드린 채 발견된 지 3일 만에 총상으로 사망했다. 수사관들은 홀이

비번으로 컨트리 클럽에서 경비원으로 일하고 있었던 것으로 보고 있다. 그는 근처 집에서 강도를 방해하고 자신을 쏜 사람과 대면했을 때.

래리 데이비드 베커(Larry David Becker)라고도 알려진 스미스는 1973년 수사관들과 인터뷰를 했습니다.

그는 대리인의 살해에 대해 알고 있으며 관련 없는 혐의로 “관용에 대한 고려를 받을 수 있다면” 그들과 이야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에 따르면 그의 형은 스미스가 머리 위에서 권총에 대해 이야기하고 총격에 관련된 총을 소유한 사람이 누구인지 알고 있다고 경찰에 말했다.

1971년 메릴랜드 보안관

그러나 경찰국의 보도 자료에 따르면 스미스는 당시 홀의 살해 용의자로 분류되지 않았습니다.

Montgomery 카운티 경찰청 콜드 케이스 부서의 형사들은 치명적인 총격 사건이 발생한 지 50주년이 되는 작년에 수사를 재개했습니다. 그들이 스미스의 1973년

인터뷰 녹음을 검토했을 때, 그들은 그가 단지 총격 사건의 목격자가 아니라 그를 용의자로 지목한 살인에 대한 세부 사항을 알고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경찰은 베커가 1975년경부터 친부모의 성인 스미스(Smith)라는 성을 사용하기 시작했으며 뉴욕주 리틀폴스(Little Falls)에서 45년 이상

거주했다고 밝혔다. 뉴욕 허키머 카운티에 약 5,000명의 주민이 거주하고 있는 리틀 폴스는 올버니에서 북서쪽으로 약 120km 떨어져 있습니다.

스미스는 지난 목요일 1급 살인 혐의로 체포됐다. 당국은 이번 주 말까지 그를 메릴랜드로 데려갈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부서는 홀의 살해가 지금까지 해결된 가장 오래된 냉담한 사건이라고 말합니다.

마커스 존스 경찰서장은 홀의 가족에게 “정의를 불러일으키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more news

Jones는 기자 회견에서 “이것은 우리가 결코 잊지 못하는 영향을 보여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홀의 딸 캐롤린 홀 필로(Carolyn Hall Philo)는 수사관들이 사건을 조사한 것에 대해 감사를 표했다.

그녀는 “누군가가 밖에 있다는 것을 알았다.

홀(53세)은 1971년 10월 23일 메릴랜드주 록빌의 한 주차장에서 엎드린 채 발견된 지 3일 만에 총상으로 사망했다.

수사관들은 홀이 비번으로 컨트리 클럽에서 경비원으로 일하고 있었던 것으로 보고 있다. 그는 근처 집에서 강도를 방해하고 자신을 쏜 사람과 대면했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