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banese는 OECD에 기후 변화 위험을

Albanese는 OECD에 기후 변화 위험을 줄이기 위해 ‘갈등과 위기’를 통해 국가가 협력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Albanese는

총리는 식량 불안정이 중대한 도전이 되었으며 호주는 이 도전을 해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야 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호주 총리 앤서니 알바네스(Anthony Albanese)는 “갈등과 위기의 긴 그림자가 우리의 공동 안보를 위협하고

있다”고 하더라도 세계가 폭주하는 지구 온난화의 위험을 줄이기 위한 야심을 높이고 국가 정책 차이 속에서 협력해야 한다고 선언할 것입니다.

총리는 파리에서 열리는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특별회의에서 연설을 통해 기후 정책에 대한 국제 협력과

에너지 및 식량 안보를 보호하기 위한 실질적인 조치를 촉구할 예정이다. 전 세계가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과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한 혼란과 씨름하고 있습니다.

알바니아인은 OECD에 인도-태평양 지역의 주요 파트너인 호주, 뉴질랜드, 일본, 한국이 이번 주

마드리드에서 열린 나토 정상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유럽을 방문했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의 야만적이고 불법적인 침공의 여파”

그러나 그는 또한 인도 태평양 지역의 전략적 경쟁 확대와 관련된 위험을 강조할 것이며,

총리로 취임한 후 첫 행동 중 하나가 도쿄에서 열린 4차 정상회의에 참석한 것을 언급하면서 “정부가 중요성을 강조하는 신호”라고 언급했습니다.

국가의 주권을 존중하는 더 강력하고 협력적인 인도-태평양 지역을 육성하는 데에 있습니다.”

Albanese는

파워볼사이트 알바니아인은 푸틴의 우크라이나 침공의 영향이 호주에서 느껴지고 있다고 호스트에게 알릴 것입니다. 총리는 “러시아의 행동은 호주 국민조차 버티기 어렵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호주인들은 블라디미르 푸틴의 침략의 직접적인 결과로 휘발유와 식료품에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갈등은 호주 에너지 시장에 새로운 수준의 변동성을 주입했으며 이는 가계 예산에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알바니아인은 이러한 도전에 대한 해결책이 대의민주주의, 법치주의, 시민들이 평화롭고 안전하게 살 권리를 중시하는 국가 간의 협력을 심화하는 것이라고 주장할 것입니다.

새 노동당 정부는 태평양, 영국, 미국 및 유럽에서 호주의 관계를 재설정하기 위한 외교적 진입점으로 보다 야심찬 기후 정책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알바니아인은 기후 위기와 전쟁으로 촉발된 식량 불안정이 이제 중대한 국제적 과제이며 주요 에너지,

자원 및 식량 수출국인 호주가 “특히 인도 태평양 지역에서 이러한 상품에 대한 접근을 확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야 합니다. 지역”.

총리는 호주가 기후 위기의 최전선에 있으며 “전례 없는 산불과 홍수가 계속된 후 호주인들은

기후 위기가 단순한 환경 위협이 아니라 우리 안보에 대한 위협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