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nel Migrants: 월요일에 2022년 일일 최고가 설정

Channel Migrants: 월요일에 2022년 일일 최고가 설정

월요일에 거의 700명의 이민자들이 14척의 소형 보트를 타고 영국 해협을 건넜는데, 이는 지금까지 연중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국방부는 696명의 이주민이 국경을 넘었다고 밝혔다.

Channel Migrants

먹튀사이트 프랑스 당국은 각각 35명을 태운 두 척의 보트를 바다에 멈췄습니다.

정부 통계에 따르면 2022년 현재까지 소형 보트를 타고 프랑스에서 분주한 항로를 거쳐 17,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영국에 도착했습니다.

작년에는 28,526명이 소형 보트를 타고 건너온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2020년의 8,404명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정부는 4월에 일부 망명 신청자들을 르완다에 보내 망명을 신청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첫 번째 비행은 법적 판결 후 이륙 몇 분 전에 취소되었습니다.

많은 이민자들은 세계에서 가장 가난하고 가장 혼란스러운 지역에서 왔으며 많은 사람들이 영국 당국에 의해 이송되면 망명 신청을 요청합니다. 정부 대변인은 “위험한 해협 횡단의 증가는 용납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해협을 건너기 위해 목숨을 걸고 무자비한 범죄 조직의 주머니에 줄을 서는 것보다 가장 먼저 도달하는 안전한 국가에서 망명을 신청해야 합니다.”

대변인은 정부가 “위험하고 불필요하며 불법적인 여행을 하는 사람들을 영국으로 이주시켜 그들의 주장을 고려하고 삶을 재건할 수 있도록 계속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도버의 보수당 의원인 나탈리 엘피케(Natalie Elphicke)는 프랑스 당국이 더 많은 일을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Channel Migrants

그녀는 “프랑스는 취약한 사람들을 보호하고 생명을 구하며 밀수업자를 막고 조직범죄를 근절할 도덕적, 국제적 의무가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또한 “소형 보트 위기가 차기 총리의 최우선 과제가 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국방부는 수요일에 202명이 5척의 소형 보트로 영국 해협을 건넜다고 말했습니다.

마지막 횡단 이후 4일 만인 2021년 7월의 3,500명 이상에서 7월의 총 입국자 수는 2,976명으로 늘었다.

정부 대변인은 횡단보도가 “허용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정부가 그들의 주장이 고려될 르완다로 건너가는 사람들을 재배치하기 위한 준비를 계속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리즈 트러스와 리시 수낙은 차기 보수당 지도자가 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영국으로의 이주에 대한 통제를 강화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리고 총리.

수낙 씨는 망명 자격에 대한 정의를 강화하고 난민 수에 대한 상한선을 도입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Truss는 영국의 르완다 망명 계획을 연장하고 국경 수비대 직원 수를 늘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올해 들어 지금까지 14,000명 이상의 이민자들이 소형 보트를 타고 영국 해협을 건너왔습니다.

4월에 정부는 영국에 불법적으로 입국한 것으로 간주되는 일부 망명 신청자들을 르완다로 보내 그곳에서 피난처를 신청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일련의 법적 문제를 겪은 후 아직까지 동아프리카 국가로 망명 신청자가 보내지지 않았습니다.

영국은 르완다에 지불한 1억 2,000만 파운드(약 1,000억 원)의 손실을 입게 될 예정이다.

두 지도자 모두 다른 나라와 유사한 거래를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리즈 트러스(Liz Truss) 외무장관은 르완다 정책이 올바른 접근 방식이며 “완전히 시행될 때까지 지켜볼 것”으로 굳게 결심했다고 메일에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