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zprom 헝가리에 가스 공급 증가

Gazprom 헝가리에 가스 공급 증가

Gazprom 헝가리에

파워볼 TurkStream 파이프라인을 통해 ‘계약상 의무’보다 더 많은 가스를 공급하는 러시아 국영 회사

Gazprom은 불가리아와 세르비아를 통해 가스를 수송하는 TurkStream 파이프라인을 통해 헝가리로의 흐름을 증가시켰다고 헝가리 외무부 관리가 말했습니다.

헝가리 외교통상부 관리인 Menczer Tamás는 토요일에 Facebook 게시물에 러시아 국영 회사가 계약상 의무화된 것보다 더 많은 가스를 공급하기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Viktor Orbán의 Fidesz 당원인 Menczer는 8월 말까지 Gazprom이 헝가리에 하루 260만 입방미터를 추가로 공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흑해를 가로지르는 TurkStream은 파이프라인이 EU 영토로 들어가는 불가리아의 Balkan Stream이라고 합니다.

러시아가 EU 회원국인 불가리아에 대한 가스 공급을 중단한 반면, 소피아는 러시아 가스를 세르비아와 헝가리로 계속 운송하고 있습니다.

3주 전 헝가리 외무장관 페테르 시자르토(Péter Szijjártó)는 추가로 7억 입방미터의 가스 구매를 논의하기 위해 모스크바를 방문했다. 4월에 여행을 갔다.

러시아 가스 의존도가 85% 정도인 헝가리는 EU의 러시아 가스 수입 제재에 대해 일관되게 반대했고,

오르반 총리도 러시아산 원유 수입에 대한 EU 제재 면제를 확보하기 위해 열심히 로비를 벌였다.

올해 8월부터 2023년 3월까지 가스 소비를 15% 줄이는 계획에 대한 행동을 완전히 배제한 유일한 EU 회원국이다.

Gazprom 헝가리에

러시아 가스 수입에 의존하는 독일에서도 경제부는 토요일 밤 EU가 15% 감축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가스 소비를 20% 줄여야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정부는 1단계로 민·관 사무실 의무 최저온도를 섭씨 19도까지 1도 낮추기로 했다. “순전히 미학적인 목적으로”

건물이나 기념물에 조명을 밝히는 것뿐만 아니라 개인 수영장의 난방도 금지됩니다. 옥외 광고 표지판은 오후 10시부터 오전 6시까지 꺼집니다.

독일 정부는 또한 가스 공급자에게 비용 상승과 가을에 절약할 수 있는 잠재적 조치에 대해 고객에게 알리도록 명령하고 있습니다.

천연가스는 독일 전체 에너지 믹스의 약 27%를 차지합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이 시작되기

전에 독일에서 소비되는 가스의 절반 이상(55%)이 러시아에서 수입되었으며 이후 정부는 의존도를 30% 미만으로 줄였습니다.

일부 독일 도시는 7월에 일방적으로 절약 조치를 발표했으며, 독일 북서부의 하노버는 도시가

운영하는 건물과 레저 센터의 샤워실과 욕실에서 온수를 차단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우리는 주, 기업, 사회, 연방 행정부, 주, 지방 자치 단체, 사회적 파트너, 노동 조합, 공예 및 관련 협회,

시민 사회 간의 강력한 조정이 필요한 거대한 국가적 노력의 정점에 있습니다. “라고 경제부 장관인 Robert Habeck은 말했습니다. “모든 노력이 중요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