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berty는 또한 일회용 플라스틱 금지

Liberty는 지속 가능하게 만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Liberty는

포뮬러 1은 70년의 역사에서 획기적인 공기역학과 효율적인 브레이크 시스템을 개척하여 일상적인 로드카에 적용되었습니다.

다른 산업도 혜택을 받았습니다. F1에서 영감을 받은 에어로포일이 냉각기 캐비닛에 부착되어 일부 슈퍼마켓에서 냉장 비용을 약 15% 절감했습니다.

Williams Advanced Engineering과 Aerofoil Energy의 협력 결과인 이 스트립은 2017년 Sainsbury’s에서 1,400개의 슈퍼마켓과 편의점에 배포했습니다.

Cranfield 대학의 F1 전문가인 Mark Jenkins 교수는 Liberty Media의 2030년 목표는 매우 야심찬 것이며 찬사를 받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달성 가능한지는 또 다른 문제입니다.”

그는 Formula 1이 올해 레이스 수를 21개에서 22개로 늘렸으며 Gangakumaran은 몇 가지 더 계획이 있음을 인정합니다.

Jenkins 교수는 “탄소 발자국을 줄이는 확실한 방법 중 하나는 경주 수를 줄이는 것입니다. 그러나 F1은 또한 판매를 늘려야 하므로 긴장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Liberty는

파워볼

또한 이 스포츠는 팀 간의 경쟁을 균등하게 하기

위해 2022년에 비용 상한제를 도입할 예정입니다. 메르세데스, 레드불, 페라리 등을 지배하는
세 기업이 가장 큰 타격을 입을 것입니다.

“그것은 그들이 더 지속 가능하도록 요구받는 시기에 그들이 소비할 수 있는 금액을 제한할
것입니다. 그게 정말 현명한가요?” Jenkins 교수는 말합니다.

Liberty Media의 F1 팀과의 계약은 올해 말에 갱신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Gangakumaran은 회사가 사전 논의 중이며 팀이 재계약할 것이라고 조용히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Liberty가 탄소 감소 계획에 점점 더 많은 인종을 포함시켰으며 앞으로 한두 가지만 더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지속 가능성이 높아지면 실제로 F1 자금을 절약할 수 있다고
그는 덧붙입니다.

F1이 목표를 향해 일할 때 모든 시선이 F1에 집중됩니다. 또한 2022년까지 탄소 중립이
될 수 있는 월드컵과 같은 행사에서 지속 가능성 지분에 대한 치열한 경쟁에 직면해 있습니다.

“아무것도 100%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충분히 야심차지 않거나 우리가 달성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다면 이러한 목표를 거기에 두지 않았을 것입니다.”라고 Gangakumaran은 말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 팬들이 완전히 우리 뒤에 있다는 것입니다.”

즉, Liberty는 팬들이 Formula 1 이벤트에 참석하기 위해 대중 교통을 이용하거나 비행기를 탈 경우 비행기 여행을 상쇄하도록 권장할 것입니다. 또한 일회용 플라스틱 금지를 포함하여 2025년까지 인종을 지속 가능하게 만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 스포츠는 또한 계속해서 전 세계에서 운영될 것이며, Gangakumaran 씨는 절대 탄소
발자국이 줄어들 것이라고 말하지만 일부 탄소 상쇄에 의존해야 할 것입니다.

이것은 예를 들어 배출량을 보상하기 위해 나무를 심는 것과 같은 상쇄를 경찰로 간주하는
가장 치열한 환경 운동가를 화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Gangakumaran 씨는 사업이 이를 최소한으로 유지하고 현실적이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글로벌 스포츠이며 F1을 보고 싶어하는 팬이 전 세계에 있습니다. 여행이 필요합니다.”

또한 회사는 자체 지속 가능한 기술을 더 넓은 세계로 이전하는 데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할 계획입니다.

대전뉴스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