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flix의 인도 중매: ‘Sima aunty’가 눈썹을

Netflix의 인도 중매

카지노 제작 Netflix의 인도 중매: ‘Sima aunty’가 눈썹을 치켜들다 – 다시
인도 중매 – 2년 전 인도와 전 세계 많은 지역에서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킨 “놀라운”

Netflix 쇼가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왔습니다. 쇼가 퇴행적인 것인지 아니면 사회를 비추는 거울인지에 대한 논쟁을 다시 한 번 새롭게 했습니다.

타임지가 선정한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50대 리얼리티 TV 쇼 목록에 포함된 8부작 리얼리티 TV

쇼는 엘리트 인도 중매인 시마 타파리아가 인도의 부유한 고객에게 적합한 짝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을 다시 한 번 따라갑니다. 우리를.

여기에서 모든 일이 일어나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은 신부나 신랑을 찾는 것입니다.

Ms Taparia가 처음에 설명했듯이 “첫 번째는 결혼이고, 그 다음은 사랑입니다.” 그리고 “모든 것은 결혼 후에 조정됩니다.”More News

새 시즌에는 “뭄바이 최고의 중매인”이라고 주장하는 Ms Taparia가 “The One”을 찾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시즌 1의 오래된 고객과 새로운 얼굴이 포함됩니다.

Netflix의 인도 중매

많은 사람들에게 이 부유하고 성공적인 밀레니얼 세대가 중매인(“시마 아줌마”로 널리 알려져 있음)에 대한 믿음이 의심스러워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Sima 아줌마 또는 쇼에 대해 의심스러운 것은 이것만이 아닙니다.

엄청난 인기에도 불구하고 시즌 1은 대놓고 여성혐오, 카스트주의, 색채주의에 대한 비난을 받았고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퇴행적이라고 묘사하면서 많은 분노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새 시즌에는 중매인의 가장자리가 약간 부드러워지고 그녀는 때때로 혀를 참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반발 때문일 것입니다. 그러나 쇼는 여전히 성차별과 젠더 편견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녀는 여전히 남성에게 더 친절합니다. 그들은 “착한 소년”인 반면 여성은 “유연하지 않은” 또는 “어려운” 또는 “피상적인” 것입니다.

그래서 자신을 “세계에서 가장 자격 있는 총각”이라고 칭하는 남성 고객인 Akshay는 여성을 “여자”라고 부를 수 있으며 여성 고객은 일상적으로 기대치를 낮추라는 말을 듣습니다. 그녀는 “100%를 얻지는 못할 것”이라며 “60~70%는 합리적인 기대”라고 덧붙였다.

이 쇼는 또한 타파리아의 나이 차이에 대한 논란의 여지가 있는 발언으로 인도에서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그녀는 여성 고객에게 “프리얀카 초프라와 닉 조나스처럼” 7살 연하의 남성과의 관계가 좋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

비평가들은 또한 일련의 고정 관념을 조장하고 다양성을 위해 노력하지 않는다고 비난합니다.

Print 웹사이트의 편집 고문인 Shailaja Bajpayee는 “이는 한 부류의 사람들만을 나타냅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모두 부유하고 상류층에 고운 피부를 가진 사람들입니다. 시크교도 한 명을 제외하고는 하류 카스트나 종교적 소수자가 없습니다. 저는 더 어두운 피부색을 가진 사람을 본 기억이 없습니다.”

비판에도 불구하고 이 시리즈는 8월 10일 출시 이후 2주 동안 인도에서 상위 5개 프로그램 중 하나였습니다. 또한 발매 첫 주에 미국, 캐나다, 남아프리카 등 13개국 10위권 안에 들었고, 또 한 주 동안 7개국에서 순위권을 유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