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L 선수 사칭한 남성

NFL 선수 사칭한 남성, 톰 브래디 슈퍼볼 링 사기로 3년형

Scott Spina는 다른 선수로 가장하고 Brady의 아기를 위한 선물이라고 거짓으로 말함으로써 가족 버전의 반지를 주문했습니다. 그들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로스 앤젤레스 — 쿼터백 톰 브래디(Tom Brady)의 아이를 위한 선물이라고 주장하여 슈퍼볼 반지를 주문하기 위해 자신의 신분을 속인 뉴저지 남성이 월요일 3년형을 선고받았다고 검찰이 밝혔습니다.

NFL 선수

Scott Spina Jr.(25세)는 2017년에 반지를 경매장에 $100,000에 판매했습니다.

NFL 선수

그는 지난 2월 우편 사기, 전신 사기 및 가중된 신분 도용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다고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미국 검찰청이 성명에서 밝혔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이 계획은 2017년 9월 Spina가 더 이상 팀에 소속되지 않은 New England Patriots 선수로부터 Super Bowl 51 반지를 구입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T.J.”로만 언급됩니다.

거래에서 Spina는 T.J.의 사용자 이름 및 비밀번호와 함께 Super Bowl 반지를 판매하는 회사의 웹 주소가 포함된 문서를 받았습니다.

Spina는 그런 다음 전 선수로 가장하고 Brady의 아기를 위한 선물이라고 거짓으로 말하여 “가족 및 친구” 슈퍼볼 반지 3개를 주문했습니다. 브래디는 당시 아기가 없었습니다.

각각 “Brady”라는 이름이 새겨져 있습니다. 가족 버전은 플레이어의 반지보다 약간 작지만 그 외에는 비슷합니다.

Spina는 그런 다음 캘리포니아에 있는 딜러에게 판매하려고 했습니다. 딜러가 의심을 하고 난 후,

법원 문서에 따르면 Spina는 3개를 경매장에 $100,000에 판매했습니다. 반지 중 하나는 경매에서 $337,219에 팔렸습니다.

Spina의 변호사는 월요일 밤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변호사는 법원 문서에서 Spina가 사기가 발생했을 때 19세였으며 사기 혐의로 수감된 이전 감옥에서 이미 인생을 뒤집기로 약속했다고 주장했습니다.more news

“나는 더 이상 젊고, 무모하고, 이기적인 사람이 아닙니다.”라고 Spina는 선고 공문과 함께 미국 지방 판사 David O. Carter에게 보낸 편지에서 이렇게 썼습니다.

사기는 Brady와 Patriots가 2017년 2월 애틀랜타 팔콘스를 꺾고 Super Bowl 51에서 우승한 지 몇 달 후에 시작되었습니다.

Brady는 Patriots와 함께 2019년 2월 Super Bowl 53(당시 그의 6번째)과 함께 또 다른 슈퍼볼에서 우승할 것입니다.

2020년에 Brady는 Tampa Bay Buccaneers에 합류하여 7번째 Super Bowl 55 경기에서 우승을 이끌었습니다.

36개월의 징역과 함께 Spina는 익명의 전 Patriots 선수에게 63,000달러를 배상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미국 변호사 사무실에 따르면. Spina는 적어도 하나의 불량 수표로 지불함으로써 플레이어를 빌렸다고 사무실은 말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Spina는 2018년에 고급 운동화 및 기타 품목을 구매한 고객에게 배송하지 않고 고객의 신용 카드 정보를 도용한 혐의로 35개월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그 후 Spina는 슈퍼볼 가족 반지와 관련된 사기 혐의로 12월에 기소되었고 유죄를 인정하기로 합의했다고 검찰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