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 식별, 영국에서 확산

초기 추정에 따르면 XE 는 ‘스텔스 오미크론’보다 10% 더 전염성이 높아 아직까지 가장 전염성이 높은 변형이 될 것입니다.

XE

아직까지 가장 전염성이 높을 수 있는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변이체가 영국에서 확인되었습니다.

XE로 알려진 변형은 오미크론 하위 변형 BA.1과 BA.2의 조합입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1월 19일 영국에서 처음 발견됐지만 이후 인도 에서도 보고 됐다. 3월 말 현재 약 600건이 확인됐다.

영국 보건안전국(UK Health Security Agency)에 따르면 영국에서 변종 지역사회 확산의 증거가 있습니다. 

초기 추정에 따르면 XE는 BA.2(때로는 “스텔스 오미크론”이라고도 함)보다 10% 더 전염성이 높아 아직까지 가장 전염성이 강한 변종입니다. 

그러나 WHO는 최근 보고서 에서 “이 결과는 추가 확인이 필요하다”고 밝혔습니다. 그 심각성 수준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개발은 BA.2가 전 세계적으로 그리고 미국에서 지배적인 변형으로 인수되면서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나 XE 현재 순차 감염의 1% 미만을 차지합니다.

 미국의 일부 주에서는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사례가 증가 하기 시작했지만 전문가들은 BA.2가 다시 급증 할 것으로 예상하지 않습니다 .

WHO는 omicron이라는 우산 아래 XE를 추적하고 있으므로 현재로서는 자체 그리스 문자 이름이 없습니다. 

조직은 “XE는 중증도를 포함하여 전염 및 질병 특성의 상당한 차이가 보고될 때까지 오미크론 변이에 속한다”고 말했다.

XE는 소위 “재조합” 이벤트의 한 예로서, 두 개의 바이러스 균주가 동일한 세포에서 유전 물질을 혼합한 다음 복제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WHO는 또한 유럽 국가에서 발견된 ” deltacron “이라는 별명을 가진 또 다른 재조합체를 추적하고 있지만 아직 전문가들에게도 경고하지 않았습니다.

WHO는 “재조합은 코로나바이러스 사이에서 흔하며 예상되는 돌연변이 사건으로 간주된다”고 지적했다.

유럽 ​​국가와 미국에서 발견된 “델타크론”으로 간주되는 델타 및 오미크론 코로나바이러스 균주의 하이브리드에 대한 질문이 소용돌이치고 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세계보건기구(WHO)의 기술 전문가인 마리아 반 케르크호프(Maria Van Kerkhove)는 “더 많이 볼수록 더 많은 염기서열 분석을 할수록 이 재조합 바이러스가 다른 나라에서 검출될 가능성이 있지만 우리가 이해하는 바와 같이 매우 낮은 수준으로 순환하고 있다”고 말했다. 수요일 브리핑에서 COVID-19에 대한 리드.

확인된 사례가 매우 적기 때문에 변이에 대한 데이터가 제한적입니다. 예를 들어, 연구자들은 아직 그 심각성이나 백신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전염병에서 코로나바이러스가 어떻게 변화하는지 문서화하기 위해 그러한 발전을 추적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기사 더 보기